1월 26일(수) 로스트아크의 콜라보 이벤트 중 하나인 BC카드가 출시됐다. 체크카드가 아닌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형태다.

카드 혜택은 '로스트아크 로열 크리스탈 충전 시 10% 할인'과 '국내외 가맹점 0.5%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5% 할인'이다. 로열 크리스탈의 경우 청구할인의 형태이며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달라진다. 30~50만원이라면 1만원, 50~70만원이라면 2만원, 70만원 이상이라면 2.5만원의 할인한도가 걸려있다.

국내외 가맹점 청구할인은 전월실적 조건이 없는 대신 5천원의 할인한도가 걸려있으며, 국내 온라인 가맹점 1.5% 청구할인 역시 전월실적 조건이 없으며 1.5만원의 할인한도가 걸려있다. 모든 혜택을 받는다고 가정하에 월 최대 혜택은 4.5만원이며, 연회비는 국내전용이라면 만원, 국내외겸용이라면 1.2만원이다.

카드 디자인은 로아온 윈터에서 발표했던 8종의 디자인이 그대로 사용되었다. 간단히 T 마크만 존재하는 T 심볼 2종, 모코코 아바타 4종, 놀자에요를 패러디한 긁자에요 1종, 5각성 웨이 카드 1종이다. 해당 디자인은 전면부만 인쇄되어 있다.

BC카드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카드 발급자 선착순 5천명에게는 세상을 구하는 빛 카드를 모티브로 한 스페셜 실물 굿즈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드 누적 사용 금액에 따라 결제 금액을 할인해주거나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지급되기도 한다.

카드 신청은 현재 모바일에서만 신청이 가능한 것으로 보이며, 페이북과 같은 가맹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레이야 아일랜드에서도 미로 정원에 이어 '우리가 첫 사용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전과 동일하게 매 짝수 시각 정각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레이야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