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MSI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대표 컴퓨터 종합쇼핑몰 컴퓨존과 함께 올인원 PC 10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컴퓨터 종합 쇼핑몰, 컴퓨존에서 MSI의 스테디셀러 올인원 PC, ‘MSI 프로 24X’를 구매하면 10만 원 할인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6개의 모델 중 원하는 제품의 구매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적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2021년 6월 23일부터 2021년 7월 31일까지이다.

인텔 10세대 프로세서 i7, i5, i3 탑재 모델들이 이번 행사에 포함되었으며, 10세대 i5 CPU와 윈도우 10 Home 운영 체제를 탑재한 모델의 경우, 동급 사양의 다른 제품에 비해 훨씬 저렴한 8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MSI 프로 24X’는 6.5mm의 울트라 슬림 디자인과 간결하게 디자인된 스탠드로 뛰어난 공간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FHD(1920*1080) 해상도의 24형 IPS 패널을 탑재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깔끔한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사일런트 쿨링 기술을 통해 조용한 업무 및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등 재택근무와 원격 수업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다.

MSI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용 PC 또는 학습용 PC를 찾는 고객에게도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해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기를 작성하면 MSI 정품 웹캠, ‘MSI FHD 프로캠’을 증정하는 ‘샤우트아웃’ 행사의 진행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MSI 올인원 PC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