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국내 대표 컴퓨터 종합 쇼핑몰 컴퓨존에서 미니PC 라인 'CUBI 5 C5205U' 제품 대상으로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사은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MSI 미니 CUBI 5 사은품 이벤트는 2022년 3월 4일부터 31일까지 컴퓨존에서 진행하며, 구매 금액이나 개수와 상관없이 행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1:1 방식으로 지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MSI 미니 CUBI 5 C5205U 제품은 미니 PC라인으로 지난 12월 출시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특히 MSI 미니 CUBI 5 C5205U는 10세대 코멧 레이크를 기반으로한 동급 제품 중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표준 VESA 마운트를 지원하여 모니터 뒷면에 장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인텔 10세대 셀러론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성능을 향상시켰고, 동시에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HDMI와 DP포트 제공 및 저소음 팬을 장착해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MSI는 미니 CUBI 5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 외에 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과 함께 간단한 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SI 미니 CUBI 5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