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8월 1주 차 보루타&길티네 봉쇄전과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가 공개됐다. 콜로니전은 비나리, 고양이젤리, 튼튼, 바이보라, 티타임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으며 비나리 길드만 유일하게 2개를 차지했다. 보루타는 바이보라/비나리/고양이젤리 길드가 상위권을 기록했고 길티네는 튼튼/블링크/티타임으로 순위가 확인됐다.

132회차 주보레는 소드맨 계열이 가장 높은 딜량을 기록했다. 173억이며 하플-로델-매화 트리를 선택했다. 그 뒤를 이어 펠타-로델-무르밀로 트리가 보이는게 인상적이다. 다음 계열 2위는 클레릭 사두-라마-크루 트리이며 3위는 케라-도사-크로노 트리로 확인됐다. 다음 133회차 보스는 헬가 세르클이며 악마형/독/판금 속성이 적용되어 1위가 아니더라도 어떤 트리가 상위권에 보일지 기대된다.

8월 1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결과(110회차)

7월의 마지막 콜로니전이 끝나 8월로 넘어섰다. 비나리 길드가 게나르 평원과 누오로딘 폭포까지 총 2개의 거점을 차지했으며 고양이젤리, 튼튼 길드는 챔피언스 거점 1개씩, 바이보라 길드와 티타임 길드는 챌린저스 거점을 1개씩 차지했다.

보루타는 바이보라/비나리/고양이젤리/아스테리아/카오스/마신 길드가 순위를 이어갔다. 길티네는 튼튼/블링크/티타임/바이보라/그건내과자야 길드가 클리어에 성공해 기록을 남겼다.


▲ 콜로니전 결과

▲ 봉쇄전.

13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하플-로델-매화, 펠타-로델-무르, 하플-하랜-루차 트리가 상위권이다. 2위 트리가 옛날에 유행했던 방패 트리인데, 주보레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반가운 느낌이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 워록-도사-크로노, 케라-도사-크로노 트리이며 아처 계열은 특별한 트리 없이 레인저-감정사-화랑만 보였다.

클레릭 계열은 사두-라마-크루, 사두-질럿-카발, 사두-라마-크루이며 스카우트 계열은 슈바-쏘마-인챈터만 Top3에 모두 포함됐다. 주보레 132회차에서 가장 높은 딜량 173억을 뽑은 주인공은 소드맨 계열 '프라민' 유저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33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헬가 세르클, 악마형/독/판금

헬가 세르클이 악마형, 독속성, 판금 방어 타입이 적용됐다. 주간 패턴으로는 정화석, 낙뢰, 특공, 인내의 룬, 일반 공격 특화가 포함된 상태. 보상 목록으로는 1등에겐 골드 트로피와 헬가세르클 의자 및 Demon Rose를, 5위까지는 실버 트로피와 헬가세르클 의자를,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를 제공한다.


▲ 주간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