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이야기는 아니구요.. 제가 나름 쪼렙으로 사냥하며 느끼고 배운점들을 알려드리고자..
.
다 아시겠지만....크크. 선배 티르님들 죄송합니다..
.
그럼 제가 사냥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계용....
.
문지기 처리는 저도 고민 많이 했어용....
.
점프나 러시.... 문지기가 없는게 더 편하기에 방법을 찾아보고 했찌만 ......탱!!!!
.
이게 최고구요... 전 시어로 에어러쉬까지 해봤답니다...크크
.
자자.. 문지기를 몰아놓고 이제 광렙에 시작입니다!!
.
먼저 밀대 방쪽(창각 잡을방) 사제를 전 드노(창 하나면 충분합니다) 무기스왑 귀찮아서ㅠㅠ
.
포커스어택 키고 사제 아머걸고 잡아용~~~~ 폭젠 기다리며 놀기뭐하니까 한~~두마리 붙은 것만처리
.
하시면 젠합니다 . 보크!! 줄줄이 따라오더군요 ㅋㅋㅋ 자자... 옆방이동!!!
.
사제 점프 아머걸고 잡아잡아!!!!!! 전 사제 치면서 보크 한번... (보크가 몹수에 따라 안걸리더군요..)
.
그럼 주변 몹들이 모입니다. 사제 다이 무렵 포커스 어택 푸십니다..(전 쪼렙이라 피가 후달달해서...
.
피관리차...) 몹젠전 모인 몹들타격하며 피관리하시고 몹젠하면 보크..이때 창각 자리까지 이동하셔야하는데.
.
전 옆방 입구 몹을 클릭 점프합니다..
.
그리고 창각 잡기전 혹시 모를 잔몹을 위하여 보크 한번더!!!!!..
.
그럼 두반 몹들이 이뿌게 따라 오더라구용... 그리고 창각 쪽 기둥을 비비기로 들어가야 몹이 한뭉탱이로
.
뭉치더라구용.....그리고 보크 두가지 쫙쫙 뿌려주시고 입맛에 맞는 넘 때려주시면 혼이 그냥 막 여기저기 막
.
들어오죠..크크 다들 아시겠지만 저도 티게에 많은 도움을 받아 즐겁게 게임하고 있어서.
.
제가 느끼고 뭐 대단한것 은 아니지만.. 도움이 조금이라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ps. 파티가 우리를 거부하는게 아니라 우리가 파티를 거부한닷!!!!!!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