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스 스킬 세개중에 한개만 돌아있다 치고
헥스 한개를 헥스+러쉬 써주고 남은 러쉬를 두번 러쉬점캔 두번해서 보스 때리는게 좋나요 그냥
플러리 써주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