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터치도 안했고
광고 배너도 없는데
알리 페이지로 자동으로 넘어가지게 하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
일부 브라우저에서 애드블럭 쓰면 추천 공감 비공 못하게 막히는건
뭐 그렇다 치겠는데 기본 앱에서 광고페이지로 강제로 이동하는건
무슨경우인가 싶네요.
검색해보니 몇몇 앱 사용자들이 비슷하게 겪는것 같은데
앱 이용도 뭐 구독료 받으면서 광고 안나오게 할 계획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