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유게 새로운 령 나왔다는 소식 댓글에 불이 났었네요.


한 사람이 이딴 개돼지겜 아직도 하냐고 어그로를 끌고 있었습니다 아이디가 맥크리링이에요.


솔직히 그 말엔 동의합니다. 블소 망겜이고 저도 개돼지 맞아요. 근데 그걸 혼자 속으로 생각할 것이지 자기 잘난 것마냥 다른 사람들 욕해놓고 자신은 기업을 욕하고 싶어서 욕하는 거라느니 핑계를 대네요.


저분이 제일 웃긴 게 어떤 분이 차는 있냐고 비꼬니까 자기가 할아버지에게 재산을 물려받아서 제주도에 땅이 천평이 있고 레인지로버를 끌고다닌데요. 그런 사람이 뭐하러 저딴짓을 합니까. 이미 다른 재밌는 거 찾아서 가고도 남았지.

그 정도로 부자면 블소 과금 정도로 저렇게 풀발기할 리도 없고요.
당연히 인증해달라 했는데 뭔 전번을 알려달라느니 니가 먼저 까라느니...인증하는데 주소나 전번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쪽지로 보내달라하고 그게 잘 안되서 메일로 보내달라니까 저보고 먼저 인증하라 하고...


그렇게 혼자 화내시다가 갑자기 저보고 사과하랍니다.


이제 인증으로 끝날 일이냐며 혼자 딴소리 하다가 용역 불러서 배때지를 쑤셔버린다는 둥 죽여버리는 다는 둥 별소리를 다 하네요.





그분이 댓글 다 삭제해서 이거 하나 남겼습니다.


대체 뭐하는 분인가 해서 대충 찾아봤는데 블소접고 오버위치 하시는 분 같더라구요.







땅 천평있고 차 끌고 다니고 용역시켜서 배때지 쑤셔버린다는 분이 참 검소합니다.

세상에 워낙 미친 사람들이 많아서 저런 분도 으스스하네요. 지금은 아예 아뒤를 삭제하신 거 같습니다.


요즘 세상에 대놓고 널 죽인다고 살인 예고...어우...


오버위치가 블소보다 갓겜은 맞는데 자기 과금 안한다고 우월감은...차라리 엔씨 욕했으면 같이 욕했을건데.







아마 저 아자님이 맥크리링님 같은데 뭔가 인증하실거나 하고 싶으신 말 있으시면 가만히 계시지 대체 왜 글삭하고 사라졌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