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검 형제님들
다름이 아닌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이번 밸 런 스 패치!!!

언급 조차도 없었던 그소 허크에 대해 개선 방안을 
한번 써보려 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그소허크의 현 시점에서 보았을 때 입니다.

사실상 그소 허크의 쳐내기 스킬은
시즌 1,2 보스 혹은 레이드에서 자주 사용 할 수 있는
정말 꿀 같은 스킬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시점 
그소허크에게 이건 뭐 봉 쳐 봉 신만 이것만 쓰게 되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하는 딜 사이클은 시즌 3,4 결사대 기사단 니플까지
사용 되고 있습니다.

많은거 안바랍니다.
딱 두가지! 두가지만 그소 허크에게 개선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첫번째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패시브

허크는 스태미나를 대신해 체력을 소모하는 캐릭터입니다.
광전사 컨셉이죠
그렇다면 광전사는 사실상 보면
자신의 현재 체력이 적을 수 록 더 강한 위력을 발휘하는데요
그러한점을 허크에게 접목을 시켜본다면?

패시브 스킬 추가 바랍니다.

1번

현재 체력 60% 이하일 경우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5%
현재 체력 40% 이하일 경우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5%
현재 체력 30% 이하일 경우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10%
패시브 중복 가능.

전부다 합치면 체력 30% 이하일때 크리티컬 대미지 20%증가 입니다.

딱 여기 까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자신의 현재 체력이 낮아지면 패널티는 언제나 있는 법 입니다.
하지만 허크는 스스로 체력을 깎으며 공격을 하잖아요?
물론 스태미나 관리 하시면서 광폭화 or 심판 스킬로
한계초월을 리셋시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허크라는 캐릭의 특징을 생각한다면?
어느정도 메리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 어디 라x엇게임사에서 있는 대검 형제는 체력이 낮아지면 뭐라도 있고 화가나면 크리티컬도 증가하던데)
-----------------------------------------------
2번

복수 스킬 상향 개선

현재 복수 스킬은 철벽 혹은 봉쇄로 막았을 경우 스택이 쌓이며

1스택 기준으로 다음 스매시 대미지 60%추가 가 붙습니다.
최대 5스택 까지 중첩 가능.

이것좀 어떻게 더 늘려줄 수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복수 스킬의 중첩을 5->10
스매시 대미지 65% 추가
------------------------------------------------
딱 이렇게 두가지만 개선 해주었으면 합니다.

허크는 사실상 연속적으로 화려하게 공격을 할 수 가 있나 싶을정도로
딜 사이클이 단순하고

한방한방 살의를 담아... 살을 주고 뼈를 친다.
라는 개념의 방식을 보여주고 있죠.

이상 허크 개선 방안 Part.1 입니다. - 트리는다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