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클 차지
  1) 레이드: 확실히 다른 미리님들 처럼 체감이 크진 않습니다. 레클 차지는 레이드에선 보스 특정 패턴을 캔슬하는 용도로 쓰는데 보통 캔슬하는 패턴은 중반부에 쓰니 1번 쓰는 건 똑같다고 봅니다.
  2)  결사대(헬사대): 오늘 업뎃 후 헬사대로 시험해 본 결과는 차지 자체가 딜링으로 뛰어난 편이 아니다 보니 확실히 남는sp로 많이 쓰는데 딜량이 오르진 않았습니다 ㅠ. 그냥 계륵같은? 안 쓰긴 아깝고 써도 그저그런 느낌

2.브레스
  1) 레이드: 확실히 체감은 될 정도로 스무스하게 브레스가 나가지만 한번씩 버그로 버벅거리는 건 그대로 있어서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평가
2)결사대(헬사대): 레이드와 마찬가지로 매끄럽게 다음 행동하기가 수월

3.공명
1) 레이드: 레이드에서 체감되는 공명버프는 처음부터 공명이 있어서 공명에 신경 쓸 일이 줄어들었다는 점 .용 변신 후 공명유지가 편해진점 전체적으로 편의성이 개선된 느낌입니다
2)결사대(헬사대): 공명이 끊어진적이 헬로르에서 딱 1번 뿐 그것도 5초 정도만 공명버프를 유지 못했을 뿐 전체적으로 공명유지가 쉬워졌습니다. 점프 사용도도 올라갔고요.


전체적인 결론 : 요번 미리 패치는 딜량상승에 크게 기여하지는 않았습니다. 편의성 개선 쪽에 중점을 둔 느낌? 보통은 겹딜 아니면 공명버프 유지가 매우 쉬워졌으며 회피기로 스페이스가 많이 활약할 수 있다는 점에선 나쁘지 않은 편인거 같습니다. (헬로르 기준 약 45분정도 딜하고 14%대 나왔습니다 패치 전과 비슷한 결과)
이번 패치는 미리  초보와 중수 분들께는 괜찮은 패치?

한 줄 요약 : 이번 미리 패치는 딜량보단 편의성 쪽이 큰 패치였다고 봅니다

이상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추후 편의성 개선 요구 :  진형 변신처럼 용 변신도 없앨 수 있게 해주시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