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요새경험치가 아예 없는데,

이걸 요새의 파괴 순서마다 경험치가 줄어드는 식으로 바꾸는 거에요.

첫 요새는 예전만큼 주는 대신에, 두세 번째는 점차 줄어들게.

성채도 마찬가지로 해서 첫 성채는 옛날 경험치 그대로, 그 다음부터는 점차 감소하는 방식으로.


이렇게 하면 첫 오브젝트로 요새를 파괴했을 때 스노우볼은 놔두면서, 이기는 팀의 추가 경험치를 낮추고,

지는 팀의 경우에는 오브젝트를 주고 상대 요새 하나를 공략하는 플레이를 하면 급하게 경험치를 땡겨올 수 있게 되는거죠.

이 아이디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