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12승 2패 했습니다. 앞의 성기사에 이어 연속 12승이네요. 이덱 역시 좋은카드 많이 받아서 수월했습니다. 기습 2장이 초반 잘풀어줬고, 좋은 5코스트 하수인들로 중반도 잘 이어갔습니다. 특이한건 11승 2패째에서 상대 마법사가 7턴에 밀하우스를 내줘서 전력질주 + 비열한 습격으로 이겼네요.

사실 전전판에 흑마법사 1승을 해서 평균이 뚝 떨어졌었는데 다행이 연속 12승으로 바로 만회했네요. 확실히 후반이라 한판한판이 부담이 됩니다. 주말에 2판 진행했는데요, 개인적인 느낌은 초보자분들이 많은 느낌이었고 비교적 수월하게 진행했던것 같습니다.

이걸로 22판 8.5승이네요. 성적을 잘 유지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지만 사실 초반 6판 성적이 평균 8승으로 조금 저조해서 30판 다 진행하고 6판 더할까 고민중입니다. 아마 적어도 3판은 하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까지 가장 성적이 좋은 직업은 5판 9.2승인 성기사네요. 원래 흑마법사가 5판 10승대였는데 전전판에 1승을 해버려서.. 성적이 안좋은건 역시 각 1판씩 진행한 전사와 드루이드입니다. 두판 다 7승했네요.

확장팩도 공개가 됬는데 많이 기대가 됩니다. 제 기억상 4월엔 확장팩 풀이 좁아서 재미도 덜했던것 같은데 이번엔 옛 확장팩도 돌아온다고하니 재미있을것 같네요. 이번에 정규전 밸런스 패치도 하면서 많은 변화를 주는것 같은데 하스가 다시 살아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