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험치 이전 時 비율 1:1로 가자

  - 약 80%라니... 그게 말이냐? 방구냐?  

     PC리니지에서도 1:1로 줬으니, 개연성 및 타당성은 충분하다.

  


2. 경험치 이전신청 아이템을 상점에서 판다??

  - 니들이 파는 드상!! 쭉쭉 사먹어가며 랩업했지만 20% 때이면서까지 신규 클래스를 한다고 쳐~

    그런데 신청아이템까지 돈을 받고 팔겠다??? 

    이런 상도덕도 없는 놈들아....



3. 업적

   - 이벤트자나.. 이벤트 맞지?... 이벤트니까... 그냥 좀 주자.. 줘..큰거 아니자나~

      컬랙션으로 부당한(니들 기준) 이득을 얻게 되는게 눈에 가시라면

      아래와 같은 패널티선에서 타협하자

      그정도면 신중에 신중을 해야하기때문에 충분하다고 본다.


  ■  [패널티]경험치를 받았던 이력이 있는 케릭은 차후,

       신규클래스 출시에 나오게 될 경험치합산 이벤트에 적용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