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센터가 주말에 일을 하지 않아 여기에 혹시 아시는 분 있을까 해서 문의남겨요


구글 2대로써, 이번에 계정을 넘기려고 내놨었는데

제가 1대한테 받을 때는 분명히 보안인증 제 번호로 변경이 수월 했습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다가 문의할게 있어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서 "고객번호"가 생성되었고

고객번호가 생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이번에 3대에게 케릭을 넘기려고 보안인증 폰번호를 바꾸려고 하니

분명 등록되어 있는 번호는 제 것이 맞는데 "본인인증"을 제껄로 하니 "개인식별자 정보 불일치" 라고 나오네요..


이거 혹시 어떻게 해야 초기화 할 수 있는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질문 사항

1. 구글 계정이면, 고객센터에 문의 남긴 후로 엔씨에 고객번호가 각인되었으면, 그 문의를 남길 떄 사용한 제 휴대폰과

이메일이 등록되는게 아닌가요??

  - 1대분은 고객센터에 글을 남기지 않았었는데 그럼 엔씨에 각인된 정보가 제꺼이므로 제 정보가 1대가 되지 않나요?


2. 보안인증을 할때 번호는 제껄로 되어있는데, 개인식별자 정보가 불일치한 이유는 뭘까요? 테스트로 다른 계정을 해보니 바로 번호변경이 가능하던데, 왜 갑자기 제 계정이 본인인증을 하라고 나오는건지..


3. 혹시 엔씨에 전화하면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초기화를 시켜달라고 하면 번호자체를 새롭게 등록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3대분 휴대폰번호를 알려주면서 그걸로 등록해달라고 할 수 있나요?


직접 찾아볼려고해도 정보가 많이 없어서 고수님들꼐 문의 남깁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