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니지M 트럭시위 총대입니다.


먼저, h*게임의 트럭시위 총대분과 모든 유저분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시기에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현재 조금씩 이슈화에 성공, 관련 기사들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함에 따라

많은 여러분의 관심으로 인하여 이슈화에 조금씩 다가가고 있음을 여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1)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1-1) 리니지M 문양저장 및 복구 기능 사과.. 보상 지급과 함께 롤백 예정

https://www.dailycnc.com/news/articleView.html?idxno=204597


1-2) 1.6억원 투자한 아이템 5천만원 보상? 리니지M 이용자 NC소프트 불매운동

https://www.dailycnc.com/news/articleView.html?idxno=205350


2) [녹색경제신문] 이준혁 기자

2-1) [획률형아이템] ‘리니지M’ 문양 시스템 백섭...트럭 시위와 불매운동으로 확대되나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288082


3)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3-1) '1억 6천만원' 주고 산 리니지M 아이템 없애버리고 5천만원으로 퉁친 NC소프트

https://www.insight.co.kr/news/329906


4) [미디어SR] 권혁주 기자

4-1) NC, 리니지M 이용자 1억 피해 호소에도 냉담...노 엔씨(NO NC) 운동 확산

http://www.medias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404


5) 비즈한국 봉성창 기자

5-1) 리니지M에 40억 쓴 이용자가 엔씨 주차장을 차로 막은 사연

http://www.bizhankook.com/bk/article/21594



리니지M 인벤이라는 폐쇄적 환경(이용자 수가 거의 없는)에서 모두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이슈화에 있어 한발짝, 한발짝 내딛고 있음을 느낍니다.


이 여세를 몰아 저는 오늘 최종 성명문을 팩스로 리니지M 고객센터에 발송하였습니다.



위 팩스로 보낸 최종 성명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간곡하게 부탁드리겠습니다.

게임사가 전향적인 자세와 함께 진정성 있는 해명, 사과, 약속, 운영을 하기전까지 모두 과금을 선종료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