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예예예예입니다.
저는 [야! G502 너 몇살이니?]의 이벤트 당첨자입니다.  
리뷰를 하려했지만 게시판이 안 보이고 작성이 안되길래 어쩔 수 없이 아이마트에 인증만 했엇습니다..
그리고 나서 시간이 많이 지난 다음 한번 리뷰게시판에 방문해보니 이미 다른 당첨자분께서 
리뷰를 작성하셨더군요. 늦었지만 짤막하게 리뷰하겠습니다.






G502 LIGHTSPEED Wireless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마우스이며 유선모델이였지만 이번 모델은 유무선 같이 사용가능한 모델입니다. 





구성품들은 간단합니다. 설명서,스티커,유선으로 사용가능한 충전케이블, 수신기와 수신기포트, 그리고 무게추입니다.
무게추같은 경우엔 초창기 모델은 3.6g추가 5개 들어있었는데 이번 모델은 2g이 4개, 4g이 2개가 들어있습니다.
무게추가 없으면 114g으로 제가 쓰기엔 무게추없이도 딱 적당한 무게입니다.



신/구(프로테우스 코어)의 만남입니다. 이번에 G502를 받자마자 파워플레이를 바로 사버렸습니다..
G pro, G903과 마찬가지로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모델입니다.
전작에 비해 달라진건 휠과 무게가 가벼워졌습니다.


사용 후기는 장점과 단점으로 간단하게 나누겠습니다. 약 3개월정도입니다.
<장점>
1.믿고 쓰는 로지텍의 무선 마우스. 끊김은 1도 없으며 HERO센서의 정확함이 게임할때 잘 느껴집니다.
2.비대칭이 주는 편안한 그립감.
3.dpi를 5개를 저장해서 쓰임에 따라 바꿀수 있으며 매크로키가 6개나 있습니다.
4.배터리 타임이 아주 깁니다. 48~125시간 정도의 배터리 수명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엔 충전을 시켜줘야 하므로 파워플레이가 부담스럽지 않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ㅎㅎ)
5.간지납니다..


<단점>
1.그립에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비대칭 마우스입니다. 
 아주 편한다는 사람도 있지만 불편하다는 사람들도 조금은 있습니다. 아마 잡는 방법, 손 크기에 따라 
 다를듯합니다. 저는 손 크기 F9에 팜 그립으로 손가락이 짧은 편이지만 잘 쓰고있습니다.
2.손가락이 짧아서 그런지 스나이퍼 버튼(DPI시프트버튼)의 위치가 애매합니다.
  구형모델 때도 마찬가지 였지만 적극적으로 쓰기에는 조금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3.엄지손가락이 닿는 부분의 재질이 땀과 열에 취약한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책상선풍기를 써서 열을 낮춰서 씁니다.


이렇게 해서 간단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기회를 주신 로지텍인벤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로지텍 제품 많이 많이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