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xXA81uAL-zac-changes-coming-to-pbe-for-911




Zac(자크)

>>>  우리는 지금까지 2017 리워크 이후의 자크 위치에대해 말을 나누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평가했을때, 우리는 자크의 CC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해 자크의 대미지 딜링 능력을 너무 약화시켰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자크 플레이어들은 적진에 들어간후,  CC기를 넣는것 외에 아무것도 할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W및 궁극기를 예전처럼 되돌릴려 합니다.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 탄성 주먹 (Q)
> 재사용 대기시간 :: 13~9초 >>> 15~9초

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 불안정 물질 (W)
> [되돌림] :: 이제 주문력 100당 대상의 최대 체력의 2% 마법 피해를 가함

Let's Bounce!(바운스!) 바운스 (R)
> [삭제] :: 현재 궁 (2017 리워크) 삭제
> [되돌림] :: 옛날 궁극기로 되돌림
     >> 자크가 4번 바운스해 지속 시간동안 20~5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지속 시간중 Q, E 및 기본 공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바운스는 140/210/280 (+0.4 주문력) 입히고, 같은 대상에게 여러번 적중시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을 한번만 1초동안 공중에 띄울수 있지만, 모든 바운스는 대상을 20% 둔화시킬수 있습니다.


>>>  궁극기는 예전 그대로 되돌렸습니다. W도 예전과 같이 추가 체력비례 피해를 되돌렸습니다. Q는 바뀐게 없지만, 자크의 CC능력을 약화시키기위해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렸습니다. 이 변경을통해 자크는 예전처럼 APㅡ브루저 역할을 수행할수 있지만, 우리는 이 변경 후에도 여전히 탱커 빌드가 정석으로 사용될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PBE에서 시험 과정을 거친후, 다음 패치인 v9.11 (5월 30일 목요일) 패치에서 자크 변경안을 적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