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재 TFT 게임 관련하여

정상적인 토큰 지급이 되고 있지않습니다.

(1등이 항복을 누른다던가 등 여러 이유가 추측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실제로 판수마다 토큰을 확인하며 등수 기록 비교해보니

거의 1/3 정도의 토큰이 지급되지 않는 것을 몇일 연속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두판의 오류가 아님. 하루에 100개를 얻어야 하면 60개정도씩 줍니다.)

이에 라이엇에 문의를 해도 큰의미가 없겠지만(매크로 답변 예상)

이 것은 분명 큰 문제(현금으로된 패스라는 재화를 팔면서 고객을 상대로 사기를 치고있죠)이기에

소비자 보호센터에도 신고하겠다고 메일을 보냈습니다. [심각하게 말하면 매크로 답변을 피할것이라 예상]

그럤더니 놀랍게도 아예 문의하기를 삭제 해버리더군요.


(아래는 문의하기 이후 메일로 온 1:1 문의하기 내역입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보면 다음과 같이 뜨면서 1:1 문의하기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있습니다.)
[실제로 문의했던 아이디로 들어가보아도, 내 문의하기 내역에 이번 문의가 아예 없어져있습니다.]


라이엇의 기만적인 태도가 너무 화가나서 한번더 메일을 보내둔 상태이고 이번엔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하네요.

패작이고 잠수고를 떠나서 정상적인 랭크/일반 TFT유저도 현재 정상적인 보상을 받지 못하고있는

이상황에 대해서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TFT유저분들이 귀찮으셔도 한번씩 

계속 메일 보내시면 라이엇에서도 대응을 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