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ee
2020-11-24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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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4 패치노트10.24 패치 노트글쓴이Tricia "mom cat" Tan, shio shoujo 플레이어 여러분, 잘 들리시나요? *마이크 체크* 엄청난 양의 이전 패치 때문에 너무 지치시지 않으셨길 바랍니다.트리시아 "mom cat" 탠한나 "shio shoujo" 우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아무무W - 절망의 지속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신규 아이템 및 시스템은 아무무를 강력한 챔피언에서 무시무시한 챔피언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이템 업데이트로 특히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게 된 아무무의 지속 피해량이 하향되었습니다. W - 절망기본 지속 피해량 5/7.5/10/12.5/15 ⇒ 4/6/8/10/12 피해량 계수 주문력 100당 최대 체력의 0.5% (0.5초마다) ⇒ 주문력 100당 최대 체력의 0.25% (0.5초마다) 버그 수정 0.5초보다 빠르게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헤카림기본 지속 효과 - 출정의 추가 이동 속도 비례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E - 파멸의 돌격 추가 이동 속도가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며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신규 아이템은 헤카림의 질주 속도를 한층 더 빠르게 만들었습니다. E - 파멸의 돌격 이동 속도와 빠르게 달릴수록 증가하는 공격력을 감소시켜 균형을 맞췄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출정추가 이동 속도 비례 공격력 증가량 15~30% (1/3/6/9/12/15/18레벨에서) ⇒ 12~24% (1/3/6/9/12/15/18레벨에서) E - 파멸의 돌격추가 이동 속도 25~85% (활성 시간에 따라) ⇒ 25~75% (활성 시간에 따라) 버그 수정 E - 파멸의 돌격을 사용하자마자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케일기본 지속 효과 - 거룩한 승천의 추가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10.23 패치에 상향한 케일의 기본 지속 효과 - 거룩한 승천을 하향하여 케일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켰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거룩한 승천추가 공격 속도 주문력 100당 2% ⇒ 주문력 100당 1% 사미라기본 지속 효과 - 무모한 충동의 근접 공격 추가 피해량 계수가 감소하고 이동 불가 효과에 영향을 받은 적에게 돌진하는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와 치명타를 제공하는 아이템이 증가하여 사미라는 공격로에서 심각한 견제를 받아도 항상 위협적인 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사미라의 교전 능력을 하향하여 총과 칼을 휘두르며 혼자 적진에 뛰어들기 어렵게 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무모한 충동근접 공격 추가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10% ⇒ 공격력의 7.5% 이동 불가 상태인 적 대상 돌진 사거리 800/850/900/950/1,000 (1/4/8/12/16레벨에서) ⇒ 650/725/800/875/950 (1/4/8/12/16레벨에서) 트린다미어Q - 피의 갈망 추가 공격력과 잃은 체력 1% 당 추가 공격력이 늘어납니다. 아이템 변경사항 때문에 트린다미어의 치명타와 공격력이 모두 감소했기 때문에 피해량을 강화했습니다. Q - 피의 갈망 추가 공격력 5/10/15/20/25 ⇒ 10/15/20/25/30 잃은 체력 1% 당 추가 공격력 0.15/0.2/0.25/0.3/0.35 ⇒ 0.15/0.25/0.35/0.45/0.55 바루스Q - 꿰뚫는 화살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는 효과를 삭제했습니다. 이제 Q - 꿰뚫는 화살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바루스가 화살을 충전한 시간에 비례하여 폭발 및 스킬 피해량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Q - 꿰뚫는 화살을 최대로 충전하면 텍스트가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W - 역병 화살의 추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이제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2%만큼 감소합니다. 이제 R - 부패의 사슬을 사용하면 바루스가 즉시 스킬 사용 방향을 바라보며 탄도체 속도가 감소합니다. 프로 경기에서 자주 높은 우선순위를 차지하는 바루스는 밸런스 문제로 종종 플레이어들의 불만을 샀습니다. 바루스의 위력을 프로 경기에서 특히 강력한 안정적인 군중 제어와 공격로 압박 능력에서 바루스만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인 화살 충전과 스킬 활용으로 옮겼습니다. 이를 통해 바루스가 여러 실력대의 게임에서 활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Q - 꿰뚫는 화살삭제역병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제 Q - 꿰뚫는 화살로 역병을 폭발시켜도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지 않습니다. 신규활 위로 이제 Q - 꿰뚫는 화살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바루스가 화살을 조준한 시간에 비례하여 최대 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하고 Q - 꿰뚫는 화살의 스킬 피해량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신규시각 효과 이제 Q - 꿰뚫는 화살을 최대로 충전하면 피해량 텍스트가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W - 역병 화살추가 피해량 7/10.5/14/17.5/21 ⇒ 7/8/9/10/11 신규활 아래로 이제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2%만큼 감소합니다. R - 부패의 사슬신규활 앞으로 이제 R - 부패의 사슬을 사용하면 바루스가 즉시 스킬 사용 방향을 바라봅니다. 탄도체 속도 1,950 ⇒ 1,500 야스오기본 지속 효과 - 낭인의 길 치명타 확률 두 배 증가 효과가 구인수의 격노검 적중 시 효과를 계산한 후 적용됩니다.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는 구인수의 격노검을 사용할 때 너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여 모든 야스오 플레이어가 구인수의 격노검을 항상 먼저 구매했습니다. 이번 변경사항을 통해 이 과도한 시너지 효과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추가 설명: 지금까지 발견한 야스오와 구인수의 격노검 같은 효과를 고려했을 때 다음 패치에는 구인수의 격노검을 구매하면 치명타가 발동하지 않는 대신 치명타 확률을 0으로 고정하는 변경사항을 적용하려 합니다. 야스오를 프리시즌에 계속 플레이하려고 구인수의 격노검을 활용한 플레이 스타일을 새로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낭인의 길계산 순서 기본 지속 효과 - 낭인의 길 치명타 증가 효과는 이제 다른 치명타 관련 효과가 발동한 뒤 활성화됩니다. 이제 구인수의 격노검 적중 시 효과를 계산할 때 치명타 확률이 두 배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요네기본 지속 효과 - 사냥꾼의 길 치명타 확률 두 배 증가 효과가 구인수의 격노검 적중 시 효과를 계산한 후 적용됩니다. 위의 야스오에 대한 변경사항을 적용한 이유와 같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사냥꾼의 길계산 순서 기본 지속 효과 - 사냥꾼의 길 치명타 증가 효과는 이제 다른 치명타 관련 효과가 발동한 뒤 활성화됩니다. 이제 구인수의 격노검 적중 시 효과를 계산할 때 치명타 확률이 두 배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아이템몰락한 왕의 검몰락한 왕의 검은 비슷한 역할을 하는 다른 전설급 아이템과 비교했을 때 너무 강력합니다. 아이템의 능력치를 조정하여 다른 아이템과 균형을 맞췄습니다. 총 가격 3,100골드 ⇒ 3,200골드 공격 속도 30% ⇒ 25% 유령 무희유령 무희는 게임 초반에 다른 아이템에 비해 뚜렷한 성과를 보이지 못합니다. 아이템 가격을 줄이고 보조 효과 지속시간을 늘려 게임 초반에 조금 더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총 가격 2,900골드 ⇒ 2,700골드 망령의 왈츠 지속시간 2초 ⇒ 3초 여신의 눈물 계열여신의 눈물을 사용하는 챔피언은 새로운 아이템 시스템과 신규 여신의 눈물 중첩 효과 때문에 양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여신의 눈물 중첩 속도를 높여 약점을 보완했습니다. 동시에 여신의 눈물로 제작하는 아이템의 마나 능력치도 함께 조정됩니다. 여신의 눈물마나 150 ⇒ 240 최대 추가 마나 450 ⇒ 360 대천사의 지팡이마나 400 ⇒ 500 마나무네마나 400 ⇒ 500 대천사의 포옹마나 850 ⇒ 860 무라마나마나 850 ⇒ 860 중단 공격로 미니언 변경사항중단 공격로는 모든 실력대의 게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게임 초중반 중단 공격로의 영향력을 약간 감소시키면 밸런스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며 동시에 다른 공격로에 개입하는 것이 핵심인 챔피언이 하향됩니다. 참고로 이 변경사항은 10.23 패치에 적용되었지만 패치 노트에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만약 평소보다 골드 주머니가 가볍다고 느끼셨다면 실제로 가벼워졌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 행동 관련 체계 업데이트올해를 마무리할 준비를 하며 9월에 언급한 조기 항복 투표와 LP 감소 완화 기능 개선사항을 마무리하고 여러분의 의견을 확인하려 합니다! 도입되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 게시물에서 확인해 주세요! 아이템 상점 및 아이콘 개선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계속해서 아이템 상점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개선 작업의 일부로 60개 이상의 아이템 아이콘을 윤곽 선명도 개선, 색상 변경, 시각적 잡음 완화, 이미지 품질 개선 등을 통해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아이콘의 상당수가 쉽게 구분하기 힘들다는 여러분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하며 더 깔끔하고 알아보기 쉬운 아이템 아이콘으로 수정하겠습니다. 다양한 의견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각 효과 및 음향 효과 업데이트이번 패치에 일부 챔피언을 위한 시각 효과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카직스를 위한 최신 시각 효과를 준비했습니다! 또 다른 공허 생명체인 벨코즈를 위한 음향 효과 업데이트도 준비되어 있죠. 카직스기본 지속 효과 - 보이지 않는 위협 칼날의 시각 효과가 더 밝게 빛나며 고립 대상 효과가 공허의 색채 조합과 더 어울리도록 조정했습니다. 기본 공격 베는 공격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타격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Q - 공포 감지 고립 대상 표시 효과를 업데이트하고 시각 효과의 노이즈를 줄였습니다. W - 공허의 가시 신규 탄도체 궤적을 적용했습니다. 폭발 효과가 실제 적중 범위와 일치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E - 도약 착지 시 시각 효과의 노이즈를 줄였습니다. 착지 범위가 실제 적중 범위와 일치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R - 공허의 습격 은신 효과를 업데이트하고 은신 해제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메카 카직스 W - 공허의 가시 미사일이 실제 적중 범위와 일치하도록 변경했습니다. W - 공허의 가시 및 E - 도약 광역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사막의 수호자 카직스 W - 공허의 가시 및 E - 도약 광역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죽음의 꽃 카직스 W - 공허의 가시 및 E - 도약 광역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암흑의 별 카직스 W - 공허의 가시 및 E - 도약 광역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챔피언십 카직스 W - 공허의 가시 및 E - 도약 광역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벨코즈Q - 플라즈마 분열 이제 기본 및 모든 스킨의 Q - 플라즈마 분열이 적에게 처음 적중하고 두 개로 나뉠 때 적중 음향이 두 번 들리지 않습니다. 전투 기계 벨코즈 춤의 음향 효과가 정상적으로 반복됩니다. Q - 플라즈마 분열의 탄도체 분열 후 음향 효과를 복구했습니다. 빛의 벨코즈 춤의 음향 효과가 정상적으로 반복됩니다. W - 공허 균열 폭발이 적에게 적중하면 들리는 음향 효과를 복구했습니다. 지옥의 벨코즈 벨코스가 적중당하면 유기물 음향 효과 대신 금속 음향 효과가 들립니다. 부활 음향 효과를 복구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유기물 분해의 두 번째 중첩이 적 챔피언에게 적용될 때 들리는 음향 효과를 복구했습니다. 무작위 총력전 밸런스 변경사항10.24 패치 챔피언 상향이즈리얼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3% 기타미니언 대상 광역 피해량 이제 미니언이 광역 공격 및 스킬로부터 75%의 피해만 입습니다. 여신의 눈물 중첩 획득 속도 100% 증가 ⇒ 50% 증가 소환사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에서 가속으로 변경 이제 소환사 주문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40% 대신 소환사 주문 가속 70이 적용됩니다. 지평선의 초점 버그 수정 먼 거리에서 눈덩이로 적을 맞춰도 지평선의 초점이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Navigated to 10.24 패치 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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