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테 공략같은건 어디서 볼수잇음?


일겜에서 리멕판테 처음 해봣는데 개꿀잼이네

강화스택 요령이랑 공략같은거보면 엄청 좋을거같은느낌이남

강화q가 제일 좋은거같던데 몇스택에 w진입하는게 좋은지 그런 공략같은거 궁금함

원거리 짤챔들 상대법도 궁금하고

인벤 공략글들은 거의다 죽은거같은데 어디 볼만한데없음?
EXP 17,154 (47%) / 18,201

Lv41 암울곰

레벨
Lv41
경험치
17,154 (47%) / 18,201 ( 다음 레벨까지 1,048 / 마격까지 947 남음 )
포인트

이니 25,497

베니 389

제니 474

명성
378
획득스킬
  • 1
  • 3
  • 2
  • 4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907023      [일반]  나만의 상점 고민되네       라이딩이좋아 07:04  5 0
    1907022      [질문]  apm잘알들 질문요!!!      검숯 06:41  30 0
    1907021      [일반]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시각효과  [2] 바나나탄 06:35  124 0
    1907020      [일반]  요릭 궁콤보는 머임? [3] 공피 06:28  84 0
    1907019      [일반]  나만의 상점 잘나온거같은뎅  [2] 캬학 06:28  147 0
    1907018      [일반]  헤카림 좋아보인다  [2] 바나나탄 06:18  93 0
    1907017      [일반]  기도메타로 승급했다       다래문스 06:16  54 0
    1907016      [일반]  나만 나만의상점 망함?  [2] Cassiopeia 06:13  118 0
    1907015      [일반]  핏빛군주 블라디 50퍼면 살만함? [5] Mid소라카 05:26  191 0
    1907014      [일반]  나만의 상점 열림  [3] 크레이아 05:23  170 0
    1907013      [일반]  엥 뭐야 쇼진 삭제된다고???? [1] 이해못하는가 05:18  207 0
    1907012      [일반]  다리우스같은 탑에 아이오니아 출신??      미우울 05:14  63 0
    1907011      [일반]  윤현석 변호사 "사건 착수금은 씨맥과 듀오 .. [2] 검술15랭 05:09  337 0
    1907009      [일반]  탑자크 룬특  [4] 낡은손 04:39  128 0
    1907008      [일반]  템이름에 Sword 들어가는거 기록말소 가야.. [3] 검술15랭 04:20  234 0
    1907007      [일반]  아 근데 쇼진 없어지면 2코어 진짜 뭐가지 [1] 페레페레2012 04:00  156 0
    1907006      [일반]  무빙같은건 어케해야 늘음?? [6] 롤유저2 03:32  278 0
    1907005      [일반]  후하 어른이 되어버렸다       투구벌레 03:16  272 1
    1907004      [일반]   우르곳 초고난이도 필살기 [4] 리더알 03:09  355 1
    1907002      [일반]  탑라이즈 상대하기좋은챔프뭐있어요? [5] Bbabbikco 02:59  273 0
    1907001      [일반]  아이오니아 전사 신챔 남캐면 좋겠다       포라스 02:57  122 0
    1907000      [일반]  난 탑, 바텀상황 지금이좋음      힘이안나 02:50  98 0
    1906999      [일반]  근데 만약에 그리핀 시드권 회수되면      탑신병22 02:45  149 0
    1906998      [일반]  레넥 아트 상대로 뭐듬?? [1] 트와이스정연 02:37  152 0
    1906997      [일반]  이거지금봤네  [2] 탑신병22 02:25  336 0
    1906996      [일반]  실력차이 크게나는 챔프 있음      제레이스 02:24  113 0
    1906995      [일반]  근데 10주년별거없네 [7] 탑신병22 02:22  298 0
    1906994      [일반]  그런데 탱커룬 없는거같지 않아? [3] 메르쟈 02:18  202 0
    1906992      [일반]  ap 마오카이 룬 어케 찍음 [2] 시데리너 02:17  101 0
    1906991      [일반]  아까 뭐 예티글봐서 생각난짤       Nanohana 02:15  97 0
    1906990      [일반]  와! 볼베! 와! 리메이크!  [3] 낡은손 02:03  406 0
    1906989      [일반]  피들은 바뀔 스토리가 어케될지 젤 궁금하다 [6] 근접감수성 02:02  176 0
    1906988      [일반]  솔직히 와드쟁이들 골드 수급 줄여야 함 [1] 별빛 02:01  106 0
    1906987      [일반]  지금 사태랑 별개로 타잔처럼 생활해야함 [1] Hd7990 02:01  190 0
    1906986      [일반]  와 피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5] Hsf독우님 01:56  447 0
    1906985      [일반]  나무위키 사이온 항목 화난다  [6] 패스니트미 01:55  372 0
    1906984      [일반]  가붕이 q쓰고 붙을때 쾌속접근 되지않음? [2] Ilillilk 01:55  156 0
    1906983      [일반]  아 ㅋㅋㅋ이번엔 천갑옷 입는다 ㅋㅋ  [3] 고기군 01:53  188 0
    1906982      [일반]  쪼말에서 입털던애가 자기 다1이래서 친추넣은..  [2] Nanohana 01:51  260 0
    1906981      [일반]  신챔 뚜벅이전사 데미지 모으는거 ㄹㅇ 기대된.. [2] Krishuna 01:51  208 0
    1906980      [일반]  이건쉬운거였네  [9] Nachtflug 01:44  310 0
    1906978      [일반]  우르곳으로 상대하기 힘든게 뭐있더라  [5] 낡은손 01:42  143 0
    1906977      [일반]  그리핀 대표가 롤 잘 모른다는건 맞는듯      Sayrakia 01:41  161 0
    1906976      [일반]  그브를 탑으로 쓰면      인생하드모드 01:39  65 0
    1906975      [일반]  피들 리메이크 존나 기대되는걸  [1] 절망망각혼돈 01:33  207 0
    1906974      [일반]  그리핀은 오른 자체밴아니냐 ㅋㅋ [2] 늑대이글 01:25  311 0
    1906973      [일반]  헤카림 버그 느낀 사람 없음?? [1] 헤카림개꿀띠 01:24  135 0
    1906972      [일반]  베인 vs 잭스 1:1 [1] Keyxp 01:22  215 0
    1906971      [일반]  일반겜 돌리실분들은 ㅁㅁ하시면됩니다.       홍어와탁주 01:15  183 0
    1906970      [일반]  리얼 apm 궁극기는 'ㅌㅊㅇ'지 [4] Swain 01:12  295 0
    1906969      [일반]  탑케인 옛날에 해봤는데 그냥저냥 쓸만함  [1] 낡은손 01:11  104 0
    1906968      [일반]  아 ㅋㅋㅋ apm ㅈ사기쳄 ㅋㅋ  [9] 고기군 01:02  497 0
    1906967      [일반]  라이즈 영겁 질문 [4] Hopon 01:01  150 0
    1906966      [일반]  신챔으로 뚜벅이 전사 나오는듯  [4] 오수바 01:00  362 0
    1906965      [일반]  담주 수요일 패치되면 바로 탑케인 달리..... [7] 인생하드모드 00:58  222 0
    1906964      [일반]  난입블라디 부룬 지배vs영감 님들은 뭐찍으심.. [2] Jumpsuit 00:56  104 0
    1906963      [일반]   너구리식 제이스 솔랭에선 하다가 욕먹기 좋은.. [4] 검은웰시코기 00:56  262 0
    1906962      [일반]  롤판 무슨 사고 터짐? [5] 프로섹무새 00:55  280 0
    1906961      [일반]  레전드 오브 룬테라 존나재밌어보이는데      절망망각혼돈 00:55  63 0
    1906960      [일반]  탑게형님들 즐거웠습니다  [3] 베인은과학 00:54  200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