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보다 토큰 더 박으신분 있나요 ㅋㅋ



키아나 꽂혀가지구 10월 20일부터 계속 해서 토큰에 박았더니 어느새 프레스티지 2개살수 있을듯요 ㅋㅋ
힘들었네요
EXP 4,069 (17%) / 4,401

Lv23 카직스유저어

레벨
Lv23
경험치
4,069 (17%) / 4,401 ( 다음 레벨까지 332 / 마격까지 311 남음 )
포인트

이니 14,097

베니 20

제니 0

명성
5
획득스킬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04962      [일반]  그 챌홍주 그분이 맘에드는점이      이름이중요 08:31  131 0
    504961      [일반]  정복자 아지르      글어머 08:25  69 0
    504960      [일반]  키아나로 마스터 찍었다...  [6] 큐블릭 08:23  183 0
    504958      [일반]  신규 룬 생각보다 쓸만할거같음  [1] 자지말거라 08:02  270 0
    504957      [일반]  시즌 말에 대리 진짜 많더라 [1] kyuyahero 07:05  171 0
    504956      [일반]  카시 패시브 제발좀 바꿔죠라      흑흑우는흑형 03:05  115 0
    504955      [일반]  쿠로 팀구하는중인대 어디로갈라나       아라쿠마상 02:55  53 0
    504954      [일반]  키아나로 아칼리상대법좀알려주세요!!      박뱅a 02:49  41 0
    504953      [일반]  세최미      이이이이태 02:37  43 0
    504952      [일반]  키아나같은애없나 ? [2] 둠밤밤디밤 01:47  241 0
    504951      [일반]  미드라인 난이도 어떤가요?? [4] 데프트급원딜 01:43  199 0
    504950      [일반]  채팅으로 챌린저미드김홍주체 쓰면 안싸움 [2] 언덕위사슴 01:33  481 0
    504949      [일반]  신챔 원딜? 어림도없지 ㅋ      Dobermann 01:24  109 0
    504948      [일반]  챌린저미드김홍주는 그냥 아마추어임? [5] 썸띵도르 01:15  500 0
    504947      [일반]  페이커 FA       Ilmoney 00:49  384 0
    504946      [일반]  와 오늘 팀운 진짜 졸라 좋다  [4] 칰냠냠 00:14  413 0
    504945      [일반]  우리 미드 딜량 봐라;;;      흑석동애쉬왕 00:02  122 0
    504944      [일반]  님들 저 다이아 4인데 골드구간에서 블라디들.. [3] Hanzomaker 23:59  262 0
    504943      [일반]  지금 솔랭기준 미드챔들 티어가 어케됨?(챔추..      By사테 23:52  104 0
    504942      [일반]  몇년만에 복귀했는데 신드라 괜찮음? [3] 술사의긍지 23:41  232 0
    504941      [일반]  아 럭스 프레스티지 사고싶다 [1] 영혼의숨결 23:32  124 0
    504940      [일반]  정복자 아우솔 어떨거같아요? [3] 천칭자리 23:31  220 0
    504939      [일반]  미게는 왜 정복자 얘기가 없지 [2] 태평양다랑어 22:32  391 0
    504938      [일반]  프리시즌 마스터 티어 휴면강등 [1] 동쿨 21:45  199 0
    504937      [일반]  지금 다1 엠엠알 버그 있는거 확실한거 같은.. [4] 칰냠냠 21:36  339 0
    504936      [일반]  근데 이번 시즌 메타 재밌지 않았나요 [4] 현시 21:29  292 0
    504935      [일반]  게임만 이기면 됨 cs 안중요함 ㅋㅋㅋ  [3] 현시 21:20  595 0
    504934      [일반]  미드누누가 의외로 딜이 있던데 [2] Sulia 20:59  227 0
    504933      [일반]  티어 인플레 타령하는것들은 열등감이지 [21] 오뚝무희 20:20  668 11
    504932      [일반]  오늘의 운세 ) 극악      파아란물방울 20:04  94 0
    504931      [일반]  미드는 20분 기준 cs 몇개정도 먹어야되나.. [13] 잘빠진돼지 19:48  593 0
    504930      [일반]  이번시즌 정글오브레전드 되면서 [4] 은퇴한구티 19:43  315 0
    504929      [일반]  ???:난 훨씬 높아~      으하으헤으히 18:56  164 0
    504928      [일반]  미드말파 어떻게봄? [22] 굉장해엉청나 18:29  916 0
    504927      [일반]  코르키패시브 쿨좀줄여주면좋겠음      Ap제드 18:08  138 0
    504926      [일반]  실력 상향 평준화랑 티어 인플레가 상관이 있.. [3] 안쪽팔리냐 18:00  213 0
    504925      [일반]  미드챔 성향..미드챔 추천부탁 드립니다.      맛나는농약 17:50  166 0
    504924      [일반]  고가렌 연대기  [10] arizon 17:25  1032 16
    504923      [일반]  형들 지금 다1 엠엠알 버그 있나요? [4] 칰냠냠 17:20  330 0
    504922      [일반]  고가렌(친구가 플레찍었다고 하는게 눈꼴시림)      사람사라 17:00  184 0
    504921      [일반]  프레스티지 리븐 vs 구 10개 [2] 돈벌고싶다 16:56  344 0
    504920      [일반]  으아아아으아아아아 예비군 싫어ㅓㅓㅓㅓㅓㅓㅓ [14] Maverick999 16:51  291 0
    504919      [일반]  님들 미드신지드 진짜 좋은거같음  [2] Nachtflug 16:51  443 0
    504918      [일반]  님돌은 미드 누누 나오면은 멀로 죽이는? ㅇ..  [6] 푸른룰루 16:36  557 0
    504915      [일반]  근데 솔직히 예티랑 다1딱이랑 친구 먹을 만..  [3] 인생하드모드 16:25  378 0
    504914      [일반]  근데 예티들 다이아취급언제받음? [1] 씨리즈 16:21  219 0
    504912      [일반]  머가됫건 결국 티어=실력이다 [5] 아카샤라이즈 16:01  428 0
    504910      [일반]  트타 카운터 또는 상대법좀 알려주셈ㅠㅠㅠ [5] 포포풍삼진 15:54  299 0
    504909      [일반]  키아나 개쓰레기아님?? [2] 글로벌한남탓 15:54  455 0
    504908      [일반]  왜케 이상한 놈 하나에 어그로 끌리는거임?      블러드 15:49  47 0
    504907      [일반]  페이커는 솔직히 거품 맞지 인정하자  [7] KSG 15:48  898 0
    504906      [일반]  시즌마무리  [6] 시들시들 15:43  313 0
    504905      [일반]  ㄱㄱㄹ아 이것만 대답해봐라 그럼 [28] 으하으헤으히 15:43  386 0
    504904      [일반]  어그로끌고 병신같은애들 티어보면 다 나보다도..  [6] 용광로악어 15:38  171 0
    504901      [일반]  내가진짜 ㄱㄱㄹ 다1이상이면 [5] 으하으헤으히 15:36  279 0
    504900      [일반]  실력이 없으니 글이나 열심히 쓰고있는거지 [17] 원딜보스 15:30  160 0
    504899      [일반]  점수제 부활좀 [1] success 15:27  188 0
    504898      [일반]  걍 존나 이해안됨. [10] 으하으헤으히 15:24  525 1
    504897      [일반]  티어 인플레 줄이려면 걍 티어 강등 ㅈㄴ 쉽.. [4] 으하으헤으히 15:18  272 0
    504896      [일반]  티어인플레 엄청 이해 안가는데 설명해줘 [6] 송하나1호팬 15:18  25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