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공격력증가 = 정글캠프클리어속도증가
스킬사용안해도 패시브로공속증가 = 정글돌때 마나없어도 조금더수월해짐 (스킬쓰면 패치이전과같음)
패시브 마나회복삭제 = 라인유지력+견제력감소
W쿨타임증가 = 라인유지력감소
데미지없는 CC기 E스킬에서 딜스킬로변하면서 정글캠프클리어속도증가

일반적인 다이애나풀콤이 QREW평평R평이라고치면
풀콤보기준 패시브1회 Q1회 W1회 R2회
모든스킬 5랩기준 전체적인 너프는 계수100% 깡딜220이야
근데거기서 궁극기를 추가하게되면 계수40% 깡딜400이 추가되니
사실상 주문력 550이상이되야 너프고 주문력 550이하는 버프가되지
심지어 1명 추가로히트할때마다 85+계수15% 최대X4로됬고 광역딜까지터지니
다이애나자체의 딜기대값이낮아졌다고보긴힘들어

이론상으로 뻘글싸질렀지만 실험좀해보고 결론낼생각이야 
그리고 스킬선마는 E로하는게 어떨까싶어

예전엔 좀길게싸울떈 QRE쓰고 패다가 Q선마한걸이용해 QRR을 다시해서마무리했지만
일반스킬로바뀌면서 QER쓰고 상대가도주기로빠지면 바로 E로쫒아가서 1초뒤에터지는딜 궁딜을박는거지
궁에데미지가달린이상 예전처럼 상대이동기쓴다면 궁딜을넣기위해선 거리잴수없이 바로 월광쇄도로 따라붙어야하니 
콤보가바뀌는건 어쩔수없다고보고

탬트리는 W에생긴 체력계수이용해서 딜탱느낌으로
룬메-마관신- 망각의구- 벨트- 모렐로  - 존야 고정에 막탬은 공허,데켑,심연의가면,밴쉬의장막등 조합,상황에따라
이번패치로 계수가낮아지고 깡딜이 많이올랐으니
깡딜높은캐릭들은 마관효율잘받는거 럼블만봐도 잘알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