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딜 근데 ㅈㄴ 살벌하네

짓밟기 딜 너프좀 해야하는거 아님?
Lv57
레네기짱짱맨
22%
 
경험치
54,687
베니
43
이니
25,696
  • 명성치905
  • 제니135
  • 5
  • 7
  • 4
  • 4
  • 1
  • 4
  • 5
  • 3
  • 1
  • 3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35755      [일반]  이쫄보s 플레 벌레원딜유저 ㅋ      뇽소아 04:54  21 0
    435754      [일반]  아리 ㅈㄱ.jpg       아미드클라스 03:48  132 0
    435753      [일반]  신입 여캠ㄷㄷ       목궐이 03:44  90 0
    435752      [일반]  케틀이 워낙구리니까 진짜너무저평가받네       Yunser 03:25  117 0
    435750      [일반]  님들 카이사 ap,ad뭐로 가심?      누구신가염 02:56  37 0
    435749      [일반]  근데왜 상성따지는데 갱이나개입따질필요있음? [3] Yunser 02:51  90 0
    435748      [일반]  카이사는 픽률이 왜저래? [1] 팩창인생 02:30  196 0
    435747      [일반]  케르가나 거리는사람들 특 [2] 아미드클라스 02:28  159 0
    435746      [일반]  루샨나미vs케틀몰가      나는골드다12 02:12  68 0
    435745      [일반]  루샨나미 케르가나 라인전 뇌시뮬 [41] 쿠키찡 02:01  252 0
    435744      [일반]  원딜의 캐리력의 근본은 뭐임? [6] kurt 01:28  259 0
    435743      [일반]  1380rp 이벤트 마감직전      정글나서스 01:14  104 0
    435742      [일반]  차단목록 늘려주는게 힘든건가? [1] Seonkyeong 01:05  61 0
    435741      [일반]  아직까지 루샨나미 케르가나 떡밥이 돌다니 [2] 바람을건너 01:03  148 0
    435740      [일반]  어둠의수확이즈 실험한 사람있나 [1] 나뿔났다 00:43  87 1
    435739      [일반]  형님들 왜 요새 원딜 치감라위가여? [5] 매너리즈 00:37  237 0
    435738      [일반]  케이틀린 궁이 너무 구림 [2] 아미드클라스 00:27  126 0
    435737      [일반]  ㅈ됬음 포식자케틀 맛들렸음 [2] 엑페사랑해요 00:00  332 0
    435736      [일반]  와 근데 스웨인 아트록스 봇듀 오지게쌜듯 [3] 절망망각혼돈 23:28  235 0
    435735      [일반]  그래도 아직 원딜이 게임 관여도는 높은듯  [9] 아미드클라스 23:24  437 0
    435734      [일반]  이즈도 차라리 정수가낫지않을까 [4] 김진용 23:20  206 0
    435733      [일반]  케르가나 vs 루시안은 그냥 사설 게임해도 .. [6] 쿠키찡 23:16  303 0
    435732      [일반]  PBE서버 패치노트는 어떻게 볼수 없음?      쿠키찡 23:11  66 0
    435731      [일반]  내가 뭘하든 일단 울서폿이 알리면 좋다 [1] Ruready 23:05  131 0
    435730      [일반]  원게행님들 이즈 연습중인데 질문점 [3] 아이피서핑 22:34  140 0
    435729      [일반]  바위게 무빙이 더 강화되야함      엑페사랑해요 22:28  108 0
    435728      [일반]  챌린저들 cs뭐임 정글빼먹는건가? [6] 메누스 22:27  507 0
    435727      [일반]  연패하는 애들 잘들어      z리산 22:03  190 3
    435726      [일반]  X같은 포지션을 왜 내가 시작했을까.. [4] Yoojung 22:02  242 0
    435725      [일반]  다음시즌 정글포지션 그냥 ㅈ망했음좋겠다 [4] 메누스 21:30  206 0
    435724      [일반]  드레이븐고수님들 서폿이 못할때 어떻게 하세요.. [5] 양헐크 21:17  218 0
    435723      [일반]  자야 확실히 폭갈보다는 정수1코어가 좋은거 .. [3] 유돈노미 21:02  371 0
    435722      [일반]  이즈가 스킬셋은 솔랭 최적화인데 [1] kurt 20:50  355 0
    435721      [일반]  일단 정수 블써 인피 롤백하고 다시 시작하자 [4] 호엔촐레른 20:42  148 0
    435720      [일반]  트위치 후반좋은 이유가 머임? [11] 레잎 20:27  527 0
    435719      [일반]  자야 선정수 해봣는데 괜찮네요 [1] 뿌레기 19:53  158 0
    435718      [질문]  폭풍갈퀴 [2] 진꿉꿉 19:50  164 0
    435717      [일반]  케르가나 카운터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10] Ktw1622 19:02  734 0
    435716      [일반]  저거 프로들한테 물어봤는데 [4] 팩창인생 18:50  698 0
    435715      [일반]  케틀몰가 진짜 괜찮긴 한데      킹갓티어 18:45  138 0
    435714      [일반]  이게 다 바위게 때문인듯 [1] 메르쟈 18:35  152 0
    435713      [일반]   비켜서라 활용한거 몇개 뽑아봄 [8] pro1234 18:33  369 1
    435712      [일반]  요즘 천상계는 비원딜메타임?      뗴껼륙 18:22  231 0
    435711      [일반]  형들 진짜 개짜증나는데 한번만 들어줘 [1] 겐지와야스오 18:20  147 0
    435710      [일반]  미포가 원딜여신인 이유  [3] 미스포츈 18:11  543 0
    435709      [일반]  아무리생각해도 케틀몰가가 절대안지는데 [2] 레네기짱짱맨 18:04  329 0
    435708      [일반]  이즈 투여눈 트포 어떰?? [5] 돌창인생 17:52  252 0
    435705      [일반]  개 씨발 병신새끼들은 롤 왜함? [15] 유바바 17:36  497 7
    435704      [일반]  루시안 나미가 이긴다는 분들 [7] 이해못하는가 17:29  417 0
    435702      [일반]  요즘 랭크돌리면 그냥 피들밴함 [1] 킹라디미르 17:18  202 0
    435701      [일반]  케틀 몰가가 라인전 개쎄긴 함. [7] 팩창인생 17:03  335 0
    435700      [일반]  현지인이 원딜로 15연승 가능한건가요?? [10] Clori 16:51  578 0
    435698      [일반]  원딜 스킨추천 부탁드립니다 [11] 피파끊었음 16:42  214 0
    435697      [일반]  개인적인 챔피언별 프로게이머 시그니쳐 [12] 윤하찡 16:28  396 0
    435696      [일반]  카이팅 다들 어떻게 하심? [2] Seonkyeong 16:23  221 0
    435695      [일반]  토큰 이거 rp로 살 수 있음?  [3] 좆목 16:01  260 0
    435694      [일반]  왜 트위치 칼날비는 안씀? [4] Jmond 16:00  322 0
    435693      [일반]  코르키      Jostein 15:46  49 0
    435691      [일반]  비원딜 한번 맛들이니까 빠져나올수가없다.. [1] 장인이 15:29  281 0
    435690      [일반]  야 마지막으로 약 한 번 팔아본다. [34] 극템 14:55  105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