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3일 새벽5시경 토크온  내전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런데 '파괴의신 김성환' 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시는분이 탑베인을 간다고 하는겁니다

 

뭐 개인취향이니 가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부터 였습니다.

 

적 이렐리아한테 솔킬 3번 따이더니 탈주를 하는겁니다..(p.s 전 세주아니 였습니다)

 

 

한참 속으로 부글부글 끓고있었는데

'파괴의신 김성환' 이분이 현 챌린저 엉덩국 갱승제로라고 어떤분이 토크온 쪽지로 알려주셔서

직접 확인을 해보니 진짜 엉덩국 갱승제로인겁니다.(혹시나해서 아프리카에 갱승제로 쳐봐서 방송들어가봤더니 동일인물이였습니다)

 

솔직히 롤계에선 공인이라면 공인인 사람이 아프리카 방송키고 얼굴도 까면서 하는데

아무리 재미를 위해서라지만 부캐로 탈주하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되서 글 올립니다.

 

솔직히 새벽5시에 다같이 즐길려고 다들 시간내서 하는건데... 남한테 피해주면서까지 방송하는건 진짜 아닌것같네요..

 

 

 

방송하시느라 바쁘실텐데 혹시 갱승제로님 이글 보신다면

 

예의상이라도 사과 한마디 부탁합니다. 님때문에 피해본 나머지 9명들한테요^^

 

 

(p.s그 당시에 방송 보고있던 지인분이 말씀해주신건데 갱승제로님이 뭐 어차피 내전인데 뭐어때 탈주해도 어때 이런말씀을 하셨다네요..

유명한사람들은 부캐로 원래 이러는건가요?.. 정말 인성이 대단한것같네요..제가 평소에 탈주하는사람들을 혐오하고 대회도 나오고 유명한사람이 저러니까 더욱더 열이 받네요...공감가시는분들은 3추(?)좀 부탁드립니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