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골키퍼가 레알에서 키우는 애라고하네

잘 하긴 하더라 
EXP 12,819 (51%) / 25,000

Lv75 jakky

레벨
Lv75
라이센스
C급 라이센스
경험치
12,819 (51%) / 25,000 ( 다음 레벨까지 12,182 / 마격까지 10,931 남음 )
포인트

이니 155,445

베니 1,195

제니 863

명성
3,673
획득스킬
  • 9
  • 5
  • 4
  • 2
  • 5
  • 5
  • 1
  • 5
  • 5
  • 3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338909      [일반]  낼 젠지가 이기고 담원이 이기면...      마쬬 23:19  15 0
    2338908      [일반]  걍 씨발 매일 경기했음 좋겠다      클린한문화 23:19  20 0
    2338907      [일반]  지금 인벤 왜이러누      찐냄새 23:15  54 0
    2338905      [일반]  내일 경기가 [3] Top유저 23:14  49 0
    2338904      [일반]  플옵은 킹 담 그 샌 젠  [3] 러쉬 23:14  113 0
    2338902      [일반]  병신들이 킅덕에 슼 가시밭길에서 많이 완화.. [14] 꿀탱탱구 23:13  223 3
    2338900      [일반]  내일 경기가      Top유저 23:13  17 0
    2338899      [일반]  아니 현질안하면 아케이드토큰 240개가 최..      엥그건아니지 23:12  19 0
    2338897      [일반]  아니 현질안하면 아케이드토큰 240개가 최.. [1] 엥그건아니지 23:12  58 0
    2338896      [일반]  개씨이발 팀운개줫같ㅇ다  [2] 앵두와사과 23:12  59 0
    2338895      [일반]  아니 현질안하면 아케이드토큰 240개가 최..      엥그건아니지 23:12  9 0
    2338894      [일반]  KT 경기 끝나고 스맵이랑 프레이랑 포옹하.. [1] 찐냄새 23:11  125 0
    2338893      [일반]  KT경기 다시보는데...      사토라레 23:10  59 0
    2338892      [응원]  일요일 진에어vs아프리카      돈고충 23:10  26 0
    2338891      [일반]  아케이드 토큰 노현질 최대가 240임?      엥그건아니지 23:10  16 0
    2338890      [일반]  이제 5대리그 전패팀은 진에어 뿐임... [1] 마쬬 23:09  43 0
    2338889      [일반]  서부중에 경기력불안한팀 대부분아님? [2] 요코코콤 23:09  130 0
    2338888      [일반]  젠지가 선발전갈려면      Muse비 23:09  31 0
    2338887      [일반]  참 한화 형제팀답다  [1] Mllllll 23:09  103 0
    2338886      [일반]  다음 킅 고춧가루 상대는 그리핀이다 [1] 로보틱스 23:08  88 0
    2338885      [일반]  토일 온도차 극심하네;;  [6] mANdArake 23:06  406 0
    2338884      [일반]  플옵은 솔직히 멀어서 모르겠고      로보틱스 23:06  41 0
    2338883      [일반]  와 내일 순위 변동 오지겠다      이니시 23:06  76 0
    2338882      [일반]  날날이 발전하는 스타 유즈맵 근황  [2] Cassiopeia 23:05  242 0
    2338881      [일반]  1등 잡아놓고 9등한테 지는팀이있다? [4] 상대정글은 23:04  424 2
    2338880      [일반]  챌린져스 코리아 상위권은 누구임      정덩이 23:03  23 0
    2338879      [일반]  킹겐 mvp 너무 이상하게 보진 마셈 [5] 정덩이 23:02  291 0
    2338878      [일반]  kt 전승 가자! [5] 커피는싫어함 23:01  126 0
    2338876      [일반]  왠지 플옵 [15] 미나세이오리 22:59  434 0
    2338875      [일반]  롤토체스 역대급 3성 만들었다       룰루니 22:59  307 0
    2338874      [일반]  오늘 킅이 이긴덕에 슼 플옵권도 존나 밝아.. [32] 꿀탱탱구 22:57  865 0
    2338873      [일반]  이번 섬머 개꿀잼 아님? [3] 쪼마요 22:57  189 0
    2338872      [일반]  이게 다 챌코팀들 덕분아님?      Evot 22:57  98 0
    2338871      [일반]  트런들이 사기가아니라... 코르키가 잘해서.. [4] 해요해요 22:56  310 0
    2338870      [일반]  젠지가 플옵에 한발 더 가까워진건가? [11] 겨울도시 22:56  433 0
    2338869      [일반]  KT는 어떻게 강해졌는가      Sulia 22:55  68 0
    2338868      [일반]  그리핀보다 강팀인      헤헤헿1 22:55  91 0
    2338867      [일반]  여름의 KT 다음 상대  [1] 러쉬 22:55  408 0
    2338866      [일반]  Kt 전승으로 플옵가자~~~! [1] 빠나장 22:55  108 0
    2338865      [일반]  이게 지금 ㅈ된게 kt가 기세타서 자신감 ..      거제리탑 22:54  291 0
    2338864      [일반]  확실히 세주상대로 트런들이 좋네....      빠나장 22:54  49 0
    2338863      [일반]  kt가 언젠간 터질지 알았는데 [1] 대부찡 22:54  240 0
    2338862      [일반]  트런들 궁은 진짜 개사기야 [3] Eiji 22:53  237 0
    2338861      [일반]  현재순위+남은경기  [23] 규행 22:53  2265 27
    2338860      [일반]  근데 진짜 에이스가 있는 팀은 승강전은 안.. [1] Thelostark 22:53  310 0
    2338859      [일반]  내일 서부 총출동이네 ㅋㅋ [3] jinkiss 22:53  219 0
    2338858      [일반]  아니 kt승리는 이해하는데 3세트 [6] Yepeee 22:52  401 0
    2338857      [일반]  kt 보이스 보니까 뭔가 짠하다      Blaancecode 22:52  168 7
    2338856      [일반]  skt의 의적 kt ㅋㅋㅋ [5] 이니시 22:52  458 0
    2338855      [일반]  내일 경기 동준좌 복상사각이네      토모22 22:52  153 0
    2338854      [일반]  내가 원래 슼문화중심주의인데      너의닉넴은 22:52  138 0
    2338853      [일반]  트런들이 이니시를 버티는 순간부터 구도가 .. [2] 하이바맨 22:51  178 0
    2338852      [일반]  낼경기도 대박인데 모레LPL도 대박임 [1] 로보틱스 22:51  242 0
    2338851      [일반]  젠붕이들이 그렇게 했던 말이 있는데 [2] 블루오팔 22:51  250 0
    2338850      [일반]  와씨발 내일 매치업 씹오지네 치킨두마리각인.. [3] Muse비 22:51  284 0
    2338849      [일반]  2라의 그리핀 vs 그리핀을 만난 담원      Lol알못 22:50  93 1
    2338848      [일반]  이야 다음 SKT 젠지전 기대된다. [1] Thelostark 22:50  259 0
    2338847      [일반]  낼 킹존이 이기면 슼5위냐?? [5] 케넹 22:50  549 0
    2338846      [일반]  킅은 진짜 최강의 고춧가루 팀으로 거듭난거.. [5] 졸려죽겠어 22:50  354 0
    2338845      [일반]  내일 라인업도 미쳤네 [1] 요들레이오 22:50  141 0
    2338844      [일반]  와 내일 매치업 미쳤다      블루오팔 22:50  66 0
    2338843      [일반]  내일 진짜 개꿀잼각이네      쪼마요 22:50  26 0
    2338842      [일반]  내일 치킨 시키면 되는거지 얘들아?      쿠키쿠키쿠키 22:50  24 0
    2338841      [일반]  낼경기 대박이네 ㅋㅋㅋㅋ      스워드크로스 22:49  96 0
    2338840      [일반]  내일 매치업 개꿀잼인데      대부찡 22:49  53 0
    2338839      [일반]  내일 경기 난리났네 ㅋㅋㅋ 아 ㅋㅋㅋ      거제리탑 22:49  126 0
    2338838      [일반]  와 진짜 순위표보니까 제대로 고춧가루뿌렸네..      로보틱스 22:49  185 0
    2338837      [일반]  KT 2세트 왜진거냐?  [5] 라면주세요 22:49  594 0
    2338836      [일반]  킹겐이 기인상대로 너무 잘해줬네      쿼카카피바라 22:48  59 0
    2338835      [일반]  서머의 kt에 당할 다음 희생양 [2] 우히히히힣힝 22:48  29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