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맥피셜 씨맥 방출 썰 정리

정리해도 워낙 긴시간 많은 사건들이 언급되서 글이 김.
가끔 게시글에 무슨 일 있었냐고 묻는 분들 있어서 정리해봤음.
혹시 잘못 알고있거나 부정확한 부분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수정하겠음.

1. 롤드컵 전 계약 해지
2. 그 후 갠방으로 대표랑 사이 안좋아서 그만뒀다하고 그리핀 응원. (그리핀 전력 누출하는 발언들을 갠방에서 했다고 하는데 갠방 자세히 안봐서 난 잘 모르겠음.)
3. 바이퍼와 소드가 인터뷰에서 사실무근인 이야기와 선수단에 대한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요청.
4. 씨맥이 그 인터뷰 보고 멘탈 터짐
5. 뭐가 사실 무근이란 거냐며 계약전 대표와 싸운 것 썰 품.
몇가지만 정리해봄.
   5.1 씨맥 능력으로 준우승 까지 팀 끌어올린거 아니다. 우리 애들이 뛰어나서 그런거라 아무나 감독 앉혀놨어도 됐을거다. 라고 대표가 씨맥 있는 자리에서 공공연하게 말함.
   5.2 결승 피드백 시간에 대표가 씨맥 말 짜르고 피드백에 참견. 평소에도 그랬음.
   5.3 네 덕분에 준 우승 온게 아니라 충분히 우승할 수 있는 선수들 너 때문에 준우승밖에 못한거다. 라고 하면서 팀 나가라고 함.
6. 씨맥이 휴가중인 선수들에게 짤렸단 소식 전함.
   6.1 소드가 대표님이 그러신건 형이 잘못한게 있으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대표님도 대표님의 생각이 있으시겠죠 라고 함.
7. 다시 대표가 붙잡아서 롤드컵 하려고 돌아갔는데 대표가 선수단 설문조사해서 씨맥이 더이상 필요없다고 해서 씨맥이 나가게 됨.
   7.1 나가는 과정에서 소드가 씨맥에게 서운한게 있었고 그걸 단장이랑 이야기하며 많이 풀었다고 함. 그러면서 씨맥에게 어른이 되세요 라고 함.
8. 그리핀 전 원딜러 선수가 조대표가 씨맥에게 평소 했다던 말들 더 사실이고 자기 있을때도 그랬다고 함.



이보다 더 상세히 알고 싶으면 10추글에 전문 보시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