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철벽 산탄

밀라 헤보가 스팩이 더 높긴 하지만 반동/리로드 변동치 문제로 철벽 산탄에 있어서는 아직 박격이 더 우위에 있습니다. 기존 세팅에 비해 좋아진 것이라면 정비 극의와 진명검이 땡겨진다는 점이겠네요.
커강: 회심-방어-회복
각성: 산탄 3/공격 555/반동 억제
보우건 커마: 실실실근근

2. 딜 산탄

공격력이 미쳐돌아가는 밀라 헤보는 반동 3개에 반동 소가 되며 기본 리로드가 보통입니다. 근사강을 1파츠만 껴도 근사강 4파츠의 박격보다 데미지가 더 높게 뽑힙니다. 게다가 장탄수가 더 많기도 하고요.(실수로 통격주를 넣었었네요)
커강: 회심-방어-회복
보우건 커마: 반반반실근

3. 매미

아시다시피 매미 헤보는 저격용탄이기만 하면 어떤 헤보던 할 수 있으며 공격력만 중요하죠. 역회심 20%? 회심 커강과 발도술 3렙, 간파 2렙이면 커버가 되며 귀마개의 호석은 사실 취향에 따라 도전의 호석 등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커강: 회심-방어-회복
보우건 커마: 실근근근근

4. 관통

밀라 방어구 세트 스킬 때문에 온갖 극의를 띄워 역회심이 커버가 가능해 약특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스테미나 풀 충전 및 분노시 회심률 95%입니다. 물론 엄밀히 따지면 올공 커강의 베니카가치가 약간 더 데미지가 잘 뽑히지만 이쪽은 회복커강이 있기에 더 안정적입니다.
커강: 회심-방어-회복
보우건 커마: 반리실원-탄중량화

5. 철벽 통상

철벽 근접 통상은 원래 실드가 1파츠였기에 볼버스터로도 문제없이 운영이 가능합니다. 물론 dps 차이는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상태이상 탄종에 매력을 느끼시는 분들은 귀신뇌포를 쓰는 것을 권장합니다.
커강: 회심-방어-회복
보우건 커마: 리리리실근

6. 원거리 통상

통상은 관통처럼 근접과 원거리 운용이 나눠져 있기 때문에 원거리 세팅과 근접 세팅이 서로 다릅니다. 가드 성능이 빠진 대신 완충이 붙었으며 회심률은 5% 오버입니다.
커강: 회심-방어-회복
보우건 커마: 리리리실원

7. 철갑

확산이나 용격을 제외한 철갑만의 dps를 따질 때 귀신뇌포가 볼버스터보다 약간 높으며 멀티에서는 확산이나 용격을 쓰기 어렵기 때문에 귀신뇌포로 세팅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속납주를 빼고 완충 같은 딜스킬을 넣을 수 있습니다.
커강: 공격-회복
보우건 커마: 반반반반실

8. 진명검 CC

예전에 제가 올린 CC 보우건 세팅이 있을겁니다. 거기서 다른 헤보들은 밀라 방어구로는 커버가 안 되지만 진-명검을 기반으로 하는 세팅의 경우 밀라 4셋에 진-명검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오히려 정신나간 4슬롯으로 스킬을 떡칠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CC 서폿에 중점을 둔 세팅임에도 포술극의를 땡겨 딜까지 지원할 수 있는 완전체가 탄생했습니다.
커강: 속성-속성-속성-속성
보우건 커마: 반반리리실

9. 용격(1)

용격 헤보는 종류가 총 3개가 있으나 진명검을 기반으로 dps를 확보했던 박격 용격 세팅은 밀라 4셋으로 인해 가치를 상실했습니다. 금사자포는 서브 탄종인 철갑의 원활한 운용을 위해 귀마개를 채용했으며 운용의 용이성을 위해 정비 극의를 땡겼습니다.
커강: 공격-회복
보우건 커마: 근근근근리

10. 용격(2)

기존의 낭아포 용격 세팅은 낮은 토탈 데미지로 빠르게 탄을 소모하고 귀환하는 운영이었으나 진명검이 제공되면서 토탈 데미지도 무시못할 수준으로 뛰어올랐습니다. 다만 박격이나 금사자포에 비해 밀리는 슬롯 옵션 때문에 스킬이 약간 덜 뽑힙니다.
커강: 공격-회복
보우건 커마: 근근근근리(용격 온리)/근근근리리(2렙 철갑 복합 운용)

11. 참렬 헤보(예능)

기존의 참렬 헤보는 명검 자체 내장인 혼염의 용포-명등과 철갑 복합 운용이 가능한 게릴라스피네로 나뉘었으나 밀라 4셋으로 명등은 가치를 잃었고 게릴라스피네 역시 더 좋은 탄 옵션을 지닌 볼버스터에 의해 가치를 상실했습니다.
커강: 회심-방어-회복
보우건 커마: 반반리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