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차세대 모바일 게임인 <붕괴3rd>에 신규 발키리 후카가 참전했습니다. 후카는 게임 내 스토리에서 자주 언급되던 천명기관 소속의 발키리로 수석 졸업생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모든 형태에서 A 이상의 등급을 부여받은 권법가입니다.



후카의 특별한 점은 여타 다른 발키리들과 다르게 필살기 버튼이 제 2의 평타로 작동한다는 것인데요. 별다른 제약없이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 공격과 조합하여 다양하고 강력한 기술을 구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S급 발키리 영기사 월륜은 SP를 지속적으로 소모하지만 자기강화가 가능해 강력한 전투가 가능하며 필사기인 '월영모드'를 통해서 더욱 더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후카는 시원시원한 타격감과 액션성을 만족시킨 발키리로 통쾌한 플레이를 원한다면 당장 육성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붕괴3rd>는 여름시즌을 맞이해 수영복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간단한 이벤트 던전을 통해서 얻을 수 있으며 총 6명의 발키리에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무더운 올 여름 시원하고 아름다운 미소녀의 새로운 복장을 얻고 싶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잡으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과 내용은 붕괴 3rd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 밖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천천히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honkai3rd/426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