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령관님!


전략 게임의 새로운 리더! 테일즈 아레나의 CM일꾼입니다.

2018년 11월 15(목) 정기점검 및 패치 내용 공지입니다.

점검 시작 시 약 2시간 동안은 게임 이용이 정지됨을 안내 드립니다. 
                                                                                                          

패치 시간 
- 2018년 11월 15일(목)
- 오전10시 00분 ~ 오후 12시 00분 (약 2시간)

패치 내용 ▽

◎ 신규 유닛 2종 출시

 - 닌자고블린(희귀)

   

닌자고블린.jpg

 

  - 아이스타워(일반)


   

아이스타워.jpg

 

 ◎ 팀플레이모드 추가

 - 팀플레이 모드가 매주 목요일/금요일에 오픈됩니다. 
  -  하루 8승까지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한시적으로 닌자고블린과 아이스타워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UI 개선
 - TV / 메일 목록 정렬표시가 수정되었습니다.
 - 채널채팅의 최근 메시지가 항상 표시되게 수정되었습니다.

◎ 인게임 개선
 - 부대지정 후 부대 합류 아이콘 : 한번 클릭 - 현재와 동일하게 동작
                                      더블 클릭 - 기존 부대지정된 유닛들에 합류 

◎ 클랜 포인트 보상
 - 하루 2,000골드에서 3,000 골드로 변경되었습니다.
 - 개인 400포인트에서 500 포인트로 변경되었습니다.
 - 랭킹전 승리 시 포인트 획득이 증가되었습니다. 랭킹전 획득량 (해당 디비전 포인트 *4 -> 해당 디비전 *3 + 20)

◎ 버그 수정
 - 마스터 디비전에서 홈화면에 점수가 표기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카드 정수 치환시 얻어지는 정수가 퀘스트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매혹 업데이트 시 시간이 줄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벤트 종료
 - 해피 할로윈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밸런스 패치 

◆ 유닛 밸런스 변경

치유사
생산 비용이 감소되었습니다. 이동 명령 중에 회복 스킬을 하여도 이동 명령이 해제되지 않습니다.(기존은 이동 명령 중 회복 스킬을 하면 이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치유사의 마나가 없고 치유할 유닛이 주변에 없을 때 공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속도 0.66 -> 1.2
 - 치유력 30 -> 16
 - 치유속도 0.66 -> 1.2
 - 치유마나 6 -> 3
 - 광석 85 -> 60
 - 가스 50 -> 40

나이트
파도마법사 해일 효과의 면역 대상 제거
바이킹 도끼 투척 효과의 면역 대상 제거

레인저
장전 횟수가 증가되었습니다.
 - 8회 공격 후 장전 -> 10회 공격 후 장전

하피
적의 이동 속도가 감소되었습니다.
 - 적의 이동속도 15% -> 50% 
 - 모아지는 시간 1초 -> 1.5초
 - 최초 마나량50, 소모 마나량 70, 최대 마나량 100

화염마법사
최대 마나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최대마나량 125 -> 100 - 마나폭발 사용 시 마나 소모 50 -> 60 - 사거리 8 -> 7 - 시야 7 -> 6

드루이드
힐의 마나소모가 증가되었습니다.
 - 힐 마나소모 40 -> 60 
 
배트
자폭의 효과가 감소되었습니다.
 - 데미지 180 -> 120
 - 범위 3 -> 2.5
 - 감쇠 1 -> 0.5

                                                                                                          

신규 유닛을 사용해 보시고 유닛의 장단점을 적어 주시면 밸런스 패치에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이상, CM일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