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을 이렇게 멍청하게 만든게임은 처음봄
출시날부터 찔끔찔끔 하고있는데
자동사냥 관련해서 옵션이 따로 있을만큼 나름 신경을 쓴것같아보이지만..
실상은... 우선순위 설정을 어떻게 해도 문제가 많음.. 

퀘스트 몬스터 우선으로 해놔도 퀘스트랑 상관 없는 몬스터를 구지 어그로 끌린것도 아닌데 줘패고 있고
퀘스트몬스터랑 나를공격하는 대상을 1순위 2순위로 놓으니 몬스터만 쳐 잡고 다니지 아이템은 안줍고있고..
그래서 빡쳐서 아이템줍줍을 1순위로 놨더니 눈앞에 있는 퀘스트 몬스터를 지나치고 아이템 줍줍하러 가고있질 않나.. 
아이템을 자동으로 주워지게 하거나 우선순위를 판단하는 기준을 거리에 따라 복합적으로 계산해서 행동하게 하거나..
둘중 한가지는 해야 이런 문제가 어느정도 해결될듯.

거리에 따른 우선순위가 왜 필요하냐면 게임 화면상에 안보이는데 케릭터가 눈앞에 있는 퀘스트 몬스터 잡으러 안가고 딴데로 가길래 기다려보니까 저 멀리 떨어져있던 어떤 아이템 하나 주으러 갔다옴 ㅋㅋㅋㅋ 얼척이 없음.
진짜 게임을 하면 할수록 이걸 생각이란걸 하고 만든게임인가 싶을정도로 멍청함의 끝을 달리는 게임인듯.

그래서 중간중간 내가 몬스터 터치 해주거나 이상한데 가는거 못가게 다른데로 움직이거나 하는데
조작방식도 쓰레기고.. 자동사냥시 자기주장도 겁나 쎄서 다른데로 클릭해도 맘대로 안움직여짐..
심지어 구조물에 길막, npc에 길막, 소환수에 길막.... 길막에 길막에 길막을 당하는것도 맘대로 움직이기 힘든원인중 하나임.. 진짜 그럴때마다 개발자 면상에 폰 던지고싶음. 

여자친구가 캐릭터 귀엽다고 같이 하자고 해서 하긴 한다만 개선되는게 눈에 안보이면 곧 접을듯.. 
중국산 양산게임 퀄리티보다 못한 쓰레기를 과연... 참고 기다려가면서 게임 해줄만한 유저가 몇이나 될까 ㅋㅋ
과금 할만한 사람은 이미 거의 다 했겠지만.. 이 게임은 과금해줄만한 퀄리티가 아니다.. 
추후에 개선이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돈쓸생각 하는 사람들은 아직 돈 쓰지말고 차라리 치킨한마리 시켜먹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