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I RGB LED 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키보드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 )는 RGB LED 감성에 충만하고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갖춘 ‘MSI GK40 게이밍 키보드’를 공식 출시했다.





‘MSI GK40 게이밍 키보드’는 MSI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가 장착되어 더욱 화려한 색상감을 제공한다. RGB 컬러는 수백만 개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MSI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통해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그래픽카드, 메인보드는 물론이고 커세어 등 다양한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의 RGB LED를 연동하여 보다 화려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MSI GK40 게이밍 키보드’는 게이머들의 활용폭을 넓혀주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독립된 멀티미디어 기능 단축키 및 FPS와 MMO 게이밍 환경에서 게임 중 충돌이 없도록 안티고스팅 기능 역시 지원하여 최대 20개까지 동시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적인 생활 방수도 지원하며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타이핑 및 게이밍 시 게이머의 손목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다.

‘MSI GK40 게이밍 키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