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할 때,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MSI 게이밍 노트북 선택법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 우선순위로 생각했던 제품 구성 요소를 바탕으로 나에게 딱 맞는 RTX 탑재 MSI 노트북을 선택해보세요!

먼저 고사양 게임이나 복잡한 작업을 주로 진행하는 분들에게는 최상의 성능을 지닌 GT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합니다. GT75 Titan 8SG는 i9-8950HK 프로세서와 RTX 208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으며, 4K UHD IPS 타입 패널, Adobe RGB 100% 지원으로 전문적인 이미지 작업에도 적합한 제품이랍니다.

또한, 성능만큼이나 휴대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는 GS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할 수 있는데요. GS75 Stealth 8SG는 18.95mm, 2.25kg의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과 4면 울트라 씬 베젤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답니다. 또 144Hz 3ms IPS 타입 패널로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게이밍을 위한 성능에 화려한 매력까지 갖춘 제품을 찾으신다면 MSI의 GE시리즈가 있답니다. GE63 레이더 RGB 8SG는 144Hz 3ms 패널로 게임에 최적화된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1600만 컬러의 미스틱 라이트와 스틸시리즈 PER-KEY RGB 게이밍 키보드, USB 라이트닝으로 화려한 컬러 조명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게임과 문서 작업을 적절히 진행하시는 분들께는 GL시리즈가 있습니다. GL73 8SE는 i7-8750H 프로세서와 RTX 2060 그래픽을 탑재했으며, 부드러운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답니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블랙,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입니다!

나에게 딱 맞는 RTX 탑재 MSI 게이밍 노트북으로 3월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해보는 건 어떨까요?

MSI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msicom# )      
MSI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sikorea/ )       
MS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 )      
MSI 인벤 브랜드 페이지 ( http://msi.inven.co.kr/ )      
MSI 다나와 브랜드블로그 ( http://brand.danawa.com/ms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