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K HDMI 출력 지원해 르누아르 APU의 성능 극대화
- 강화된 편의성으로 최고의 가성비 메인보드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A520 칩셋을 장착, 기본에 충실한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 및 편의성을 제공하는 가성비 메인보드 ‘MSI A520M-A PRO’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A520M-A PRO’는 라이젠과 르누아르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로, 충실한 성능을 제공하는 한편 안정성과 편의성을 크게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회로 설계 및 MSI만의 CPU 퍼포먼스 강화 기술인 ‘코어 부스트’를 적용해 CPU의 성능을 한층 높게 이끌어내는 한편, 4K UHD 해상도 출력을 지원하는 HDMI 포트를 탑재해 르누아르의 성능을 최대로 이끌어낸다. 추가로 방전을 방지하는 ESD 프로텍션을 적용하여 강화된 내구성 또한 제공, 안정성을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편의성도 크게 향상되었다. 최대 32Gb/s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 및 관리할 수 있는 M.2 슬롯과 USB 3.1 Gen1을 지원하며, EZ 디버그 LED가 탑재되어 컴퓨터에 발생한 문제의 원인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더 높은 성능을 추구하는 사용자를 위한 ‘DDR4 부스트’ 기능 및 ‘A-XMP’ 기능도 지원하여 다양한 메모리 제조사와의 호환성을 확보하였으며 A-XMP을 간편하게 적용하여 메모리 클럭을 최대 4,600MHz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이외에도 미국 국방성에서도 인정한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을 사용하였으며 MSI의 통합 소프트웨어인 ‘MSI 드래곤 센터’를 통해 편리하게 시스템의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빼어난 완성도를 확보했다. 또한 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여, 가성비 및 게이밍 PC를 위한 최고의 메인보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MSI A520M-A PRO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