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overwatchleague.com/en-us/news/21980390/overwatch-league-players-make-grand-finals-predictions

휴스턴 아웃로즈 로커스 - 런던

나는 개인적으로 런던이 결승전을 이길 것 같다. 스타 딜러인 버드링이 재기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그는 돌아왔고 폼을 되찾았다. 게임 내에서 최고의 딜러 중 하나인 카르페를 힘들게 할 거 같다. 프로핏과 버드링의 시너지는 그들을 정말 무서운 듀오로 만든다. 그들은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에서 뛰어난 팀워크와 개인적인 기량으로 NYXL을 격추시켰다. 그걸 다시 볼 수 있을거라고 본다.


플로리다 메이헴 트빅 - 런던

플레이오프 시작 전에는 뉴욕과 런던이 결승에서 붙을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런던이 우승을 가져갈거 같다. 유럽을 대표해서 이겨주길 바란다!


댈러스 퓨얼 OGE - 런던

런던 딜러들이 필라델피아 딜러들을 상대할 수만 있다면 런던이 이길거 같다. 런던의 탱과 힐 라인이 더 세다.


LA 발리언트 커스타 -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가 딜러 싸움에서 런던을 앞서기 때문에 그 쪽이 이길거라 예상한다.


LA 글래디에이터즈 비슈 - 런던

플레이오프 동안 양 팀이 다 좋은 모습 보여줬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기 힘들다. 좀 편파적인 걸수도 있지만 난 정말 런던이 이겼으면 좋겠다. 선수들이 전부 폼을 되찾은거 같다. 런던이 후반 스테이지에서 슬럼프를 겪었음에도 우승을 하게 되면 좋은 스토리가 될 것이다.


댈러스 퓨얼 해리훅 -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가 이길거 같다. 딜러 메타인데 Eqo와 카르페 조합이 너무 강하다. 그 스타일 그대로만 쭉 한다면 이길 것이다.


LA 발리언트 쑨 - 런던(예상) / 필라델피아(희망)

누가 이길지 알기 힘들다. 런던은 정말 강한 탱커진을 가지고 있고, 반면 필라델피아는 꾸준히 잘하는 딜러진을 가지고 있다. 경기는 매우 박빙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내 생각에는 버드링은 팀을 캐리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가 컨디션이 좋다면 런던이 아마 이길 것이다. 하지만 솔직히 필라델피아가 이겨서 바게트 챔피언이 나왔으면 좋겠다.


샌프란시스코 쇼크 다크 - 런던

당연히 친구인 넵튜노랑 카르페를 응원하지만, 런던의 우위를 점쳐야 할 것 같다. 필라델피아가 준결승 승리를 어떻게 축하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난 런던 팀이 저녁 회식이나 파티를 하러 가는 대신 집에서 오버워치나 즐기기로 하는걸 봤다. 선수와 스탭 할거 없이 전부 말이다. 자기들끼리 재밌는 사용자 지정 게임을 만들어서 게임 내에서 서로를 죽이면서 웃더라. 그게 진짜 강한 팀의 지표다.


댈러스 퓨얼 시걸 - 런던

글쎄, 한 팀에는 새가 있고 다른 팀에는 없다.


LA 발리언트 버니 - 필라델피아

런던의 제스쳐와 퓨리 탱커진이 엄청 잘하지만 그래도 필라델피아가 이길거 같다.


상하이 드래곤즈 아도 - 런던

런던이 우승할 것이다. 경기하는걸 많이 봤는데 내가 보기엔 제일 잘하는거 같다.


LA 글래디에이터즈 빅구스 - 런던 

계속 지금 수준으로 플레이하면 런던이 이길거라 생각한다. 두 팀의 격차가 워낙 좁아서 결국에는 딜러들을 위해 공간을 더 잘 만들어주는 쪽이 이길 것이다.


댈러스 퓨얼 aKm - 필라델피아

단순하게 현 메타가 필라델피아에 완벽하고 카르페는 세계 최고의 딜러이기 때문에 필라델피아를 택하겠다. 런던이 이기는 방법은 버드링과 프로핏이 결승전 내내 불타오르고 카르페를 꾸준하게 막아내는 수밖에 없다.  


LA 글래디에이터즈 하이드레이션 - 런던

런던. 왜냐면 우리가 인류에게 알려진 최고의 오버워치 플레이를 그들에게 먹인 이후로 그들은 미쳐버렸다. 그리고 게임에서 최고의 팀이 돼버렸다.


LA 발리언트 스페이스 -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가 현재 메타에서 가장 공격적인 딜러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길거 같다.


댈러스 퓨얼 타이무 -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는 절대 포기할 줄 모르는 팀이다. 수가 열세여도 미친 개처럼 사냥을 한다. 필라델피아가 이길 것이다.


상하이 드래곤즈 디야 - 런던

내 칠감(七感)에 의하면 런던이 이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