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오늘(12일) 7.1.5패치와 함께 싸움꾼 조합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롭게 시작된 싸움꾼 조합 시즌3 6계급 4단계에서 오버워치를 패러디한 인기 영웅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 (왼쪽)듀프리, (중앙)허드슨, (오른쪽)정그래 ::

일명 '오우거워치(Ogrewatch)'라는 이름으로 정그래(정크렛), 듀프리(맥크리), 허드슨(원스턴) 3명이 등장하며 그 외에도 보르로그(로드호그), 블링크(트레이서), 슈타인하르트(라인하르트), 렌더링(리퍼), B.Va(D.Va)역시 추후 데이터 마이닝으로 발견되었으며 매주 3명씩 로테이션으로 변경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매주 로테이션 되는 오버워치 패러디 NPC ::

오우거워치(Ogrewatch) 역시 오버워치에서 사용하는 스킬들을 와우에서 패러디 해 사용을 합니다. 허드슨(Hudson)은 주무기로' 테슬라 캐논'패러디한 기술로 플레이어들을 공격하고 '방벽 생성기'패러디한 방어 기술을 사용합니다. 


정그래(Stuffshrew)는 '충격 지뢰'패러디한 점프팩으로 임의 위치로 이동하면서 '완전 난장판'패러디를 한 폭탄을 플레이어들에게 던집니다.


또한 듀프리는 시작과 동시에 플레이어 한방에 즉사 시킬 수있는 스킬인'황야의 무법자'스킬 패러디인 '하이 눈(High Noon)'을 시전하며 듀프리가 이 스킬을 시전한 후에 90초안에 빨리 처치해야 합니다. 

:: '하이 눈(High Noon)'을 시전중인 듀프리(Dupr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