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C방무기로 하루하루 간신히 연명하는 라이트유저 핌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테섭에서 90제와 함께 날아올랐다가 다시 유리몸이 된 아리샤를 데리고 안누빈을 다녀왔어요.
스스로도 아리샤는 많이 미숙하다 생각하여, 무언가라도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에 흉캔은 레저넌스로 해보았습니다.

영상에서는 타이밍을 맞추려고 일부로 딜조절을 했지만, 파티플에서도 저렇게 그로기모션이 끝나는 타이밍에 레저를 맞춰주면 레저흉캔이 가능합니다.

분신 타이밍이 조금만 운이 따라줬다면, 1페이즈에서 흉상패턴을 한 번만 보고 2페이즈로 로오마를 아껴갈 수 있었을텐데, 결국 6줄에서 흉상패턴을 한 번 더보고 말았습니다. 추피패치덕인지 악세를 분양받고도 본섭보다 느렸던듯합니다. 제 화력도 모잘랐고,,, 여러모로 아쉽네요




고양이들고서 루블타이밍도 못잡고, 여러가지로 답답하실 수 있지만 너그러이 즐감해주세요!
빙그르르 도는 모션은 테섭에 새로 추가된 둠세이어 모션입니다!(역경직이 후속타를 맞기에 적합합니다)

무기 - +12 불의의 심판 아마겟돈 롱블레이드
스킬각성 - 레저넌스 쿨다운 22초
스펙-영상초기 공개, 악세넘겨주신 환영이비님, 마약기부해주신 블라시엘님 감사해요!



ps. 언제걸렸는지 모르겠는 유체화버그때문에 회피각 엇나서 사망했네요... 어째 갈수록 영상퀄이 안좋아지는 점 죄송합니다.... 피방유저라 원하는 영상을 선별할 수가 없어서 매번 아쉬워요.

왜 대체 요노므 크루아흐는 촬영하려고만 하면 유체화버그에,투명산화파동에,별의별짓을 다하는지 모르겠어요..ㅂㄷㅂㄷ

그래도 테섭 열려있는동안 틈틈히 건질 수 있는 만큼 영상건져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