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무각 눈사람 최종페이즈 대비 방각1
인코딩 도중 무언가 잘못 된 것 같습니다.. 마지막 10여초가 사라졌네요(?;)

 

탭비 입장에서 몇가지 소감 정도 남겨볼까 합니다.

다만 게임은 거진 쉬고 있던 차에 잠깐 와서 깔짝대 본 것이 다인지라..

입컨이 난무할 수도, 잘못된 정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린다는 말을 먼저 올립니다.





Good News

- 시즌1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정겨운 스토리 설정의 보스 몬스터

- 웅장한 BGM , 멋진 맵, 보조무기 활용을 통한 적극적인 팀파이트를 권유하려는 의도
  
 : 처형 패턴시 갈고리 구출 / 투석기를 이용한 역관광 등

- 묵직한 움직임 및 과도한 연출을 사용하지 않아 클래식한 마영전의 느낌을 받을 수 있음 (다만 구라판정 존재;)

- 의외로 파티플 시 난이도는 크게 걱정 할 필요 없을 정도 (어그로 뒤에 숨어 열심히 누킹 합시다)







Bad News

- 역시나 다단히트 패턴 난무. 

  : 어설픈 엠버 및 마실슈아 = 원샷 즉사

- 인간의 영역으로 피할 수 없는 반응속도의 패턴이 한 개
  
 : 해당 패턴만을 염두해 두고 대처 하면 '어느정도' 대응 가능하지만..  보고 피하기는 사실상 불가능(;;)

감히 역대 마영전 최고 수준의 유도성을 가진 돌진기 두 개

  : 2페이즈 중거리를 허락했을 때 나오는 돌진 패턴은 스탭비로 회피가 불가능 합니다.

- 근-중거리 전투를 계속해서 유도해 내야 하는데 앞서 기술한 인간의 영역으로(이하생략) 패턴이 근거리 패턴,

   가드 및 회피 불가인 정신나간 돌진기가 중거리 패턴

  : 이지선다식 공략 불가능

즉사기형 패턴이 초근접에서 매우 빠른 발동 속도로 반겨줍니다. 엠버가드 가능, 회피가능, 1분 쿨타임
 
  : 마실을 주고 뼈를 깎는 하이리스크형 플레이 봉인

- 무적기의 부재로 인한 투석기 역관광에 매우 불리 ( 얻어 걸리는 수준 입니다.)


- 최종 발악인 3페이즈의 광폭화의 경우 아예 답이 없습니다.
  
  회피 불가능, 가드 불가능, 엠버 증폭 데미지, 다단히트. 모든걸 갖춘 완벽한 미친놈이 완성 됩니다.





일단은 요정도.. 너무 안좋은 소식만 들려드린 것 같아 씁쓸하지만 현재 탭비의 위치가 이러하네요.







이 멘트 만큼은 마영전 하는 내내 없었으면 했는데..

엠버무적을 꼭 익혀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혹은 개발진 분들이 보스의 패턴을 공정성 있게 짜던지용..



기분 좋은 가을비가 내일 오후까지 계속 된다고 합니다.

환절기 몸관리들 잘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또 다른 정보가 생기면 공유하러 들르겠사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