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제보게시판에 서큐퀸 물약 맞딜영상 보셨습니까

저게 그대로넘어온다 이겁니다

저는 나름 고인물이라서 15강 무기에 12방어구 모두

이미 가지고있습니다. 소위 개돼지 아재유저입니다ㅋㅋ

그러면뭐합니까 같이게임할사람이없어지고

마영전이 다른게임이되게생겼는데..

이대로넘어오면 미련없이 떠날것 같습니다.

경직저항이 그대로넘어오면

헤기는 애초에 노피격에 메리트가있지만 맞으면서 딜넣는게 효율이 좋겠죠

피오나 벨라도 카운터 크스 긁는거보다 경직저항으로 버티믄서 4타스매쉬나 sp스킬로맞딜하는게 쎄지겠군요
듀블이나 창시타는 스테미너포션이랑 물약만빨면 시즈모드마냥 계속 공격하겠네요

대체 논타겟팅 액션이 무슨의미가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경직저항..  방어구강화에 메리트를실어준다는 생각이
무조건 나쁘다고는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마영전은 보스와의 치열한공방과 컨트롤의 숙련을 시험하는 게임인데
경직저항+방어구강화 강제 로인해서 몬스터의 공격은 무시하고 내피통만보면서 물약버튼누르면서 맞딜하는 게임이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게임의 정체성을 망가트리고 유저들이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애정을가지고있는부분을 이렇게 칼질하면안된다고생각합니다

뉴비들이 포션사용이나 수리모션에 어려움을느낀다면

뛰면서 마시는포션효율이나 모션속도를 조절하면 되는문제를 아예 삭제해버려서 액션성을 추락시키는 패치는 정말잘못됀 선택입니다.

계속 건의하고 개발자노트에댓글도 달아서 잘못된선택을 막고싶습니다. 말그대로 테스트서버니까..

예전에 추통법 처음 나왔을때도 어찌어찌 철회하긴했습니다. 제가느끼기엔 이번 경직저항,추뎀패치, 모션삭제도

저번 추통법 패치때처럼 어처구니없는 패치인데, 어떻게든 막아야하지 않습니까

마영전에는 같이게임하는 친구들도 많고 다른게임이랑차별되는 것들이 있어서 애정을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하루아침에 망가진다는게 너무 황당하네요 제발 패치를 막을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