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카이가 잠오나요?ㅎㅎㅎ
활카이는 '빠른손' 이 필요한 캐릭터입니다
스킬의 '빠른전환' '빠른사용' '타이밍'이 아주아주 중요한 핵심 입니다

<빠른전환이란?>
1.스킬 간의 빠른 입력반응을 말합니다
속사 및 평타 직후 (밴딩, 멀스, 쓰러스트킥, 회피 및 스핀킥)의 사용


<빠른사용이란?>
1.밴딩샷 바로쏘기 + 바로쏴도 헤드샷 가능 조준력(충분히 요령생깁니다)
2.멀스 타켓팅 시간단축(먼 경우, 가까운경우, 작은몹, 큰몹인 경우 모두 요령 필요)
-원리-
먼 경우와 작은 크기
→조준점을 섬세하게 움직인다
가까운 경우와 큰 크기
→조준점을 크게 움직인다


<타이밍이란?>
1.속사 및 평타 직후 회피 (빠른전환과 같은 개념)
2.속사 직후 밴딩 (빠른전환과 같은 개념)
3.피격직전 멀스(빠른사용과 같은 개념)
4.헤드 예측샷




-저의 스펙-
고양이 아티
공속 40 입니다
에로우스톰 안씁니다
스킬슬롯창 안씁니다 (멀스5번키 너무 멀어요)
템슬롯창 1번 밴딩 2번 멀스 3번 와이어 4번 듀링 5번 변신
스페이스 아티팩트(속사 및 평타 중에 눌러도 아티사용됨)
쉬프트 회피

-딜싸이클-
멀스
(밴딩 2평속3번) 반복
멀스
(밴딩 2평속3번) 반복
멀스


*밴딩 멀스 모두 쿨마다 쓸수 있는 싸이클 입니다(딱딱맞는거 아님)
*스킬의 빠른사용 빠른전환을 전제하에 둔 겁니다
*싸이클은 보편적인 경우이지 상황에 따라
sp가 모자라서 밴딩을 생략할때도
밴딩을 생략해서 sp가 넘칠때도 있습니다
*말뚝딜때도 이 싸이클 그대로 사용(활카이는 말뚝딜용 스킬이 없습니다 발차기는 말뚝딜용이 아닙니다)
*밴딩 멀스의 헤드샷은 맟출 수 있는 상황에서의 헤드샷이지 상황이 안될때는 몸에다 쏘세요
*예측해서 샷을 날리는것도 실력입니다(패턴숙지 및 타이밍)
*멀스헤드샷 : 라키오라 다운, 삼룡이 회전 기다렷다가 등등 → 다운시간이 긴 경우나 패턴숙지가 가능한 경우 를 이용
즉 특수한 경우 일때만 멀스헤드지 아닌 경우 빨리 타게팅 하고 쏘세요
*근접전투는 솔플 1:1아닌 경우 안합니다. 왜하나요? 킥 효율성때문에??
*어그로때문이나 근접전투 상황발생시 스킬의 빠른전환 빠른사용이 그만큼 더 중요해집니다(타이밍 회피 및 타이밍 딜링)



끝으로

활카이는 스킬의 빠른전환 빠른사용 타이밍이 아주아주 중요함을 다시한번 강조드립니다

저는 매그넘 샷은 크라켄 올몸변딜 & 라바사트 부파 시에 쓰고
라키오라 브라하 등등 아니면 그냥 막줄때 재미로 씁니다

활카이의 딜량과 무관하게 현재 활카이의 운용법만을 두고 얘기한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밸런스패치 이외에 고정샷, 회피무적구간 말고는 활카이에 대해 문제점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보신분들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밴딩=밴딩샷
멀스=멀티스나이핑
2평속= 평타 평타 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