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4]
-
지식
최연소 독립유공자
[15]
-
계층
대놓고 표절하는 애플
[29]
-
감동
아저씨가 받아줄께
[8]
-
감동
114년만에 밝혀진 대한제국 의병 사진 촬영지
[16]
-
계층
급똥 마려운데 주문 배달 온 사연
[23]
-
계층
동성애자 여성 무슬림 흑인 밀어주다 참패한 디즈니.
[38]
-
계층
대기업 정도 번다는 女등산 유튜버 백만송희.jpg
[57]
-
유머
꼭 게임할때 난이도 '쉬움' 만 고르는 허접들은 보세요.
[22]
-
계층
폐지 줍줍
[5]
URL 입력
라이프업
2017-12-16 12:39
조회: 7,954
추천: 3
블루홀 에어 1차CBT 근황
블루홀 에어 1차 CBT가 진행중이다 1차 CBT 라서 각종 버그난무 퀘스트동선 중구난방에 문제점이 쏟아지고있다 블루홀에서도 피드백좀 많이 해달라고 할정도로 적극적으로 의견을 듣고싶어하고 방향과 버그등 여러가지를 개선하기위해 하는게 CBT이지만 1차 CBT 인걸 감안하더라도 평가가 대체로 안좋은 편이다
전체적으로 테라 판박이에 기대감과 달리 너무 양산형 MMORPG 일뿐 에어만의 개성을 찾을수없다는게 큰 문제점으로 뽑히고있다 실제로 CBT게임을 하는유저들은 에어만의 장점과 분명 재미요소들도 존재한다는 장점도 나오고있다.....
블루홀에서는 지상과 하늘에서 펼쳐지는 전투와 성장을 얘기하지만 왜 지상과하늘이 필요한지 조차 의문이고 더군다나 요즘 게임유저 트랜드를 전혀 못읽고있다 게임 시스템 곳곳에서 개발자 마인드가 올드한걸 느낄수있다 ... 한마디로 시대에 뒤떨어지는 게임시스템에 하드유저와 라이트유저중에 하드유저에 손을 든듯한것들이 꽤많이 존재하고 과금을 했을때 캐릭자체가 강해지는 시대착오적인 것들이 자칫 흔히말하는 신규유입은 없는 고인물게임이 될수있다 그리고 최적화문제를 떠나서 에어 자체 컴퓨터사양이 너무 고사양을 요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