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저 : http://auto.danawa.com/news/?Work=detail&no=3357053&Tab=M&Page=1&HeadText&NewsGroup=M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서비스 만족도가 갑자기 급격하게 떨어졌다.

현대차는 최근 수년 간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제이디 파워(J.D.Power)사가 실시하는 ‘미국 소비자 서비스 만족도(Customer Service Index (CSI) Study)’ 조사에서 상위권을 유지해 왔으나 최근 발표한 '2017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는 ‘WORST TOP 10’에 포함될 정도로 하위권으로 추락했다.

현대차는 이번 조사의 산업 평균치인 807점보다는 5점이 높았지만, 브랜드별 순위에서는 전년도의 5위에서 10위로 추락했다.

반면, 기아차는 818점으로 전년도보다 한 단계 뛰어 오른 6위를 기록하면서 상위권으로 도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