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요약
1.여동생이 트위터를 시작함
2.미러링/페미관련 어휘를 사용하기 시작함
3.하지만 이 아이가 페미라는 증거를 못찾음.
4.만약 페미라고 해도 어떻게 권유할지를 모름.

(문제시 아카이브 이후 자삭 하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요즘 고민거리 입니다만, 어디 하소연 할 곳이 없어서 고심끝에 여기에 글을 써 봅니다.
요줌 방학이다 보니 공부를하건 게임을 하건 동생이랑 마주치는 일이 많아져 대화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 까지는 매년 있었던 일입니다)
제작년 이맘때 즈음 부터 제 여동생은 트위터에 맛을 들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제 여동생이 사회생활에 들어가기 앞서 친목을 다지는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만, 페미니즘에 관련된 사건이 터지면서 트위터가 악성 페미니즘 단체인 메갈리안/워마드등의 영향권 내에 들면서 살짝 불안해 졌지만 내 동생이 그런일은 하지 않겠지 라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방학 이후 제 여동생은 '동물세계 에서는 수컷이 꾸미고 다니는데 왜 인간은 아닌가' 라던가 '왜 호러게임 주인공은 다 여자인가' 던가 미러링을 운운하는등 뭔가 어디서 들은듯한 뇌가 빨린 소릴 지껄이더군요.
그 말을 곱씹으며 생각한 결과 '이년이 트위터를 하더니 트페미랑 한 패가 된거같다'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만, 어떻게 하면 여동생이 페미니즘에 관련이 있는지 증거를 잡고, 그만두게 할 수 있게 권유할 수 있는지 저로써는 좋은 방법이 떠오르질 않습니다.
결론으로, 저는 제 소중한 여동생이 우리 사회를 의 큰 문제거리인 성적갈등을 심화시키는 악성 페미니스트 들의 일원으로 그들의 악행에 동참하는것을 막고 싶어 이곳에서 조언을 구하러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