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witter.com/GObalnews



김동완 “옥시 불매운동 동참, 피해자 가족들 응원하는 길”…SNS “인증샷 올려달라”
“옥시 제품 이렇게 많았나” 리스트 확산…검색 차단하는 ‘옥시 블로커’도 나와



▲ 신화 김동완씨 <사진출처=네이버 V앱 화면캡처>

가습기 살균제 사망사건과 관련 옥시 불매 운동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확산되고 있다.

신화의 김동완씨도 3일 “피해자 가족들을 응원하는 길은 불매운동에 참여하고 독려하는 것”이라면서 옥시 제품 불매 운동에 동참했다.

가수 김동완씨는 방송 네이버 V앱에서 “한 블로그(행복한 은진 씨의 뷰티풀라이프)에서 얻은 정보”라며 옥시 제품 불매 운동 리스트를 소개했다.

그는 “사지 말아야 할 목록”이라면서 오투액션, 옥시크린, 물먹는 하마, 개비스콘, 스트랩실 등을 언급한 뒤 “비트·데톨·쉐리·스트랩실 등은 옥시라고 써 있지 않으니 혹시나 사지 않도록 주의해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또 김씨는 “피해자 가족들이 옥시 영국 본사에 찾아간다고 하는데,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우리가 응원하는 것은 불매운동에 참여하고 독려하는 것”이라고 참여를 독려했다.



출처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8233




-요청에 의해 추가-


-환경보건시민센터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eco-health.org/bbs/board.php?bo_table=sub02_02&wr_id=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