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셔너
2017-05-21 16:36
조회: 8,345
추천: 3
인챈트 개편
[인챈트 스크롤 개편] - 인챈트 스크롤의 아이콘을 변경합니다. : 6~7랭크 인챈트 스크롤과 그외 인챈트 스크롤 아이콘을 다르게 표시합니다. : 접두, 접미 인챈트 스크롤을 다르게 표시합니다.
- 인챈트 스크롤의 아이템 설명을 추가합니다. : 인챈트 성공 시 아이템의 귀속 여부를 안내합니다. : 인챈트 실패 시 아이템의 파괴 여부를 안내합니다.
- 기간 만료된 인챈트 스크롤의 아이템 툴팁에 거래소 거래 가능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인챈트 성공, 실패에 따른 결과물 아이템과 소모된 아이템, 발생 효과, 획득된 아이템에 대한 내용을 메시지로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 인챈트 스크롤의 능력치 표시 순서를 변경합니다. : 공격력 > 마법 공격력 > 방어력 > 생명력 > 스태미나 > 힘 > 민첩 >지능 > 의지 > 공격속도 > 크리티컬 > 크리티컬 저항 > 밸런스 > 기타 효과 순
- 인챈트 스크롤의 효과 발동 조건 중, 장비 숙련 스킬 조건을 변경합니다. : 가령, '플레이트 숙련 9랭크 이상일 때 발동' 같은 효과를 '방어구 마스터리' 조건으로 변경합니다.
- 인챈트 스크롤의 설명에 인챈트 가능한 대상 아이템 종류를 명확하게 표시하도록 변경합니다.
- 인챈트 스크롤의 효과 발동 조건 중, 인챈트한 대상 아이템의 재질에 대한 조건을 삭제합니다. : 가령, '중갑 방어구에 인챈트 시 공격력 증가' 같은 효과를 '중갑 방어구'와 관계없이 모두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패치 이후로 획득하는 인챈트 스크롤의 랭크가 A부터 시작되도록 변경합니다. : 새로 획득하는 인챈트 스크롤 기준으로, 이제 가장 낮은 랭크가 A랭크입니다. : 기존부터 보유한 인챈트 스크롤은 더 낮은 랭크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 인챈트 스크롤 랭크에 따라 마법력을 채워 올릴 수 있는 최대 성공률을 변경합니다. : A랭크 기존 70% > 변경 90% : 9랭크 기존 50% > 변경 65% : 8랭크 기존 40% > 변경 50% - 공격력 또는 마법공격력만 상승하던 일부 인챈트 스크롤을 공격력, 마법공격력 모두 상승하도록 변경합니다.
- 일부 인챈트 스크롤의 랭크를 변경하고, 능력치를 상향합니다. 인챈트 가능한 대상 아이템도 일부 변경됩니다. 기존 보유한 아이템에도 적용됩니다. : 고풍스러운 → A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 용감한 → A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 빛과 같은 → 9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 결정적인 → 9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 풍요로운 → 8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모든 무기에 인챈트 가능 : 표범의 → 8랭크로 변경 : 현자의 → A랭크로 변경 : 맷집 좋은 → A랭크로 변경 : 코볼트 → A랭크로 변경 : 짜릿한 → 9랭크로 변경 : 금강석 → 9랭크로 변경 : 약화 → A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모든 무기에 인챈트 가능 : 보호막 → A랭크로 변경, 특수 효과 삭제 : 야망 → 9랭크로 변경 : 꽃잎 → 8랭크로 변경 : 천벌 → 8랭크로 변경 : 용맹 → 8랭크로 변경 : 수호의 → 모든 방어구 재질에 인챈트 가능 : 균형 잡힌 → 8랭크로 변경, 모든 방어구 재질에 인챈트 가능 : 치명 → A랭크로 변경, 능력치 변경, 모든 방어구 재질에 인챈트 가능 : 자스민 → 모든 방어구 재질에 인챈트 가능 : 아르마딜로 → 9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모든 방어구 재질에 인챈트 가능 : 낙엽 → 8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모든 방어구 재질에 인챈트 가능 : 열의 → 모든 방어구 재질에 인챈트 가능 : 대항 → 능력치 상향, 모든 방어구 재질에 인챈트 가능 : 꾸준한 → 8랭크로 변경 : 시간의 → 능력치 상향 : 보호 → 8랭크로 변경 : 낙인 → 능력치 상향 : 강인한 → A랭크로 변경, 능력치 상향 : 호기심 많은 → 9랭크로 변경 : 활력 → 9랭크로 변경 : 마음 → 8랭크로 변경 : 죽은자의 → 7랭크로 변경, 모든 반지에 인챈트 가능 : 은은한 → 7랭크로 변경, 모든 벨트에 인챈트 가능
- 일부 7랭크 인챈트의 능력치를 통합하여, 각각의 인챈트가 가진 가장 좋은 능력치로 상향합니다. : 고요한 인챈트와 되뇌는 인챈트 통합 : 깨달음의 인챈트와 기억하는 인챈트 통합 : 선언 인챈트와 메아리 인챈트 통합 : 통합된 인챈트는 서로가 가진 가장 좋은 능력치를 갖게 되며, 두 인챈트가 같은 능력치입니다. : 기존에 인챈트한 아이템에도 적용됩니다.
- 신규 인챈트 스크롤을 추가합니다. : 도전 → 9랭크, 무기에 인챈트 가능 : 확고한 → 8랭크, 무기에 인챈트 가능 : 용기 → A랭크, 방어구에 인챈트 가능 : 노력의 → 9랭크, 방어구에 인챈트 가능 : 고통 → A랭크, 액세서리에 인챈트 가능 : 반짝이는 → 8랭크, 반지에 인챈트 가능, (죽은자의 인챈트 하위 버전) : 조그만 → 8랭크, 벨트에 인챈트 가능, (은은한 인챈트 하위 버전)
- 일부 인챈트 스크롤을 더는 드랍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선언, 고요한, 여정, 깨달음의, 괜찮은, 끈기있는, 마나의, 보호의, 부족함없는, 뾰족한, 원기의, 의지의, 잘 다듬어진 : 재빠른, 준비된, 지식의, 체력의, 튼튼한, 한방을 노리는, 현명한, 힘있는, 고블린, 녹감람석, 마력, 바위, 뱀파이어 : 빙휘석, 빛줄기, 새싹, 소나기, 속삭임, 자갈, 자수정, 조각상, 초급 마법, 소중한, 완성된, 도도한, 바람같은, 설익은 : 고급 마법, 무지개, 자이언트, 저주, 희망, 번쩍이는, 고급 마나, 견고한, 결의에 찬, 명쾌한, 치열한, 현란한, 현혹하는 : 극한의, 모험가의, 별빛, 기복 없는, 작렬하는, 초승달의, 황혼의, 기회, 노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