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서 공 상한이라는 가정아래 
무기 강화별 추가피해를 계산합니다.

0강= 추가피해 0,   ,  공속 0  = 1배
10강 추가피해 650 ,  공속 20 = 0강대비 1.5배
12강 추가피해 1500 , 공속 26 = 0강대비 2.2배
13강 추가피해 2000 , 공속 30 = 0강대비 2.6배
15강 추가피해 3000 , 공속 38 = 0강대비 3.5배
16강 추가피해 3750 , 공속 42 = 0강대비 4.05배
17강 추가피해 4500 , 공속 46 = 0강대비 4.7배
18강 추가피해 5700 , 공속 50 = 0강대비 5.7배
19강 추가피해 7200 , 공속 54 = 0강대비 7배
20강 추가피해 12500 , 공속 58 = 0강대비 11,4배


더불어 지금 핫한 공격력이 낮은 저렙 킹무기가 추가피해가 어느정도 높아야 상위무기를 잡는가
이수치만 알면됨 공상한 -10k라고 가정시 약 1000의 추가피해가 더 붙어있으면 더 높은 딜링이 들어감
즉 15강 타오누 추피3000 vs 13강 듀라한 비교하면 추피1000이 더높은 타오누가 모든던전에서 이김

무기별 대미지 
15강 무기는 10강 무기보다 약 2.5배 강력하며

20강 무기는 15강 무기보다 약 3.3배 강력함 10강보다는 약 7.6배 강력함


지금보니 나름 계산해서 지수가 곡선을 그리면서 상승하는폭이 일정함

수정) 아랫글 추가함
번외편으로 던파 강화 효율을 비교함
우선 던파는 10강까지는 미끌없고 12강까지는 장비가 안깨짐 미끌도 -3이 끝

0강 = 1배
10강 = 1.2배
12강 = 1.4배
15강 = 1.9배
20강 = 2.3배

던파의경우 12강이랑 15강이랑 그렇게까지 딜차이가 안나고 20강이라고해봐야 별차이 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