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게에 올렸었는데

실제게에 버그제보라는 카테고리가 있길래 여기도 올림


1. 서든 크리티컬



서든 이펙이 떳음에도 서든이 사라지지도 않고 서든 판정도 못 받음






서든에 죽창 맞추면 무조건 세자리 수의 안타까운 딜이 뜸 알몸도 저거보다는 쎌거 같음

2. 애로우스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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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매우 잦은 확률로 발생하는 애로우스톰이 타격 히트박스에 겹쳐져도 판정을 받지 못 하거나

지 ㅈ대로 날아가는 버그

SP 500을 버그로 인해 땅바닥에 처 버려야되는 스킬

다시 강조하는데 이거 족나 자주 뜸

3. 마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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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운팅 UI가 떠서 누르면 sp만 소모하고 보스가 그로기 걸리자마자 벌떡 일어나게 되는 버그


4. 차징샷


히트박스가 겹쳐져도 아무 판정도 일어나지 않음

5. 숏보우


화살이 증발하거나 대상을 앞에두고 엉뚱한 곳으로 날라감

6. 밴딩샷


애로우스톰 연계밴딩과 매그넘 연계밴딩이 땅바닥으로 내다 꼽히는 경우가 허다함

특정 맵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 보다 바닥으로 내리 꽂히는 빈도가 더 많음

그리고 어처구니 없는 유도 우선 순위

네트가 발을 내주던 말던 사거리도 닿지 않는 몸뚱아리로 나가거나 말>>발로르 우선순위로 나감


7. 딜량 급감소



1방당 계수 0.12로 균등한 계수를 가진 밴딩샷이지만 

뜬금 393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대미지가 뜸

8. 회피기



버그는 아니고 회피기 판정에 대한 것임 회피 판정은 첫짤 슬로우모션을 보면 나오는 손을 땅에 짚으려는 순간부터

회피판정 시작이며 회피선,후딜이 존재하고 회피판정 시간은 0.3초임

이 회피판정으로 피해야 하는게




이딴 패턴들임 막페가면 2대 맞으면 무조건 죽는데 ㅋㅋ

근접해 있으면 대처 못할거도 아닌데

발로르가 지 족대로 블링크 타고다니는데

멀리서 이딴 패턴 내주면 기동성이 느린 활카이는 근접해서 패턴에 대처가 불가능함 ㅋㅋ

다음 블링크가 누구에게 뜰지 예측을하며 움직이고

틀렸다면 저 패턴을 안주길 간절히 기도하고

그 기도가 그 분께 닿아야 저 패턴을 면할 수 있음 ㅋㅋㅋㅋ

유저의 반응속도가 아니라 예지력이 필요한 ㅄ패턴


캐릭터의 구조적 문제로 인간형, 결사대에서 바닥을 기는 수준인데

구조적 문제뿐만 아니라 이 수 많은 버그 때문에 바닥을 기는 그 수준조차 제대로 발휘 못함

근데 이런 구조적 문제들을 다 재치고

의미도 없고 쓸모조차 없는데

민첩함 버프 시 발차기로 SP 수급이라는 멍청한 패치를 함

민첩함은 확률도 일반공격 시 20%이며 민첩함 버프 지속시간도 짧아 

민첩함 예열을 하는것조차 운빨이며 민첩함을 띄워도 패턴 간을 보며 발차기를 해야하는데

이런 예열부터 발차기까지 가는 구조가 그냥 롱보로 찎찎 쏘는거보다 DPS도 구리고 

회피기 0.3초로 근접 시 회피 불가 패턴이 있는 아르카나 같은걸 발로차러 간다는게

하이리스크를 걸고 로우리턴 얻으러 가는셈임

급한 요인이 훨씬 많은데 대체 왜 민첩버프 시 발차기 수급을 준건지 어이가 없음 ㅋㅋ

한편으로는 왜 작년 밸패 언급이 없었는지 알거 같음

캐릭이해도가 ㅈ도 없으니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