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염룡파로 쿨감시켜서 화련장쏠때 충파 넣어야되는게 매우 귀찮음

기존 한평염 한평폭 한평폭 한평폭 하던게

한평염 한평충 한평화폭 한평화폭으로 바뀌다 보니까 딜싸이클이 자주 꼬임


2. 쿨이 애매할때가 많음

염룡파로 쿨감하면 화련장은 쿨이 25초인데 다음 염룡파는 12초 뒤다보니 13초가 비게됨

이 13초 내에 스초가 되면 굉장히 억울한 느낌이 듬 


3. 화련장 사용빈도는 확실히 늘어남

기존 데미지 순위가 염포 > 연탄 > 화련장 순이었다면 무궁 이후에는 염포 > 화련장 > 연탄순으로 바뀜. 당연히 비8


4. 디피가 오르긴 오름

근데 디피 편차가 너무 심해짐. 적게오를땐 1만 많이오를땐 4~5만까지도 오르는듯


5. 스초가 3초정도 남았을때 화련장 쿨이 오는게 가장 이상적임

한평충 한평화폭 한평화폭 한평화폭중 한평화폭 한평염으로 화련장 4발을 충파1발으로 꽂아넣을수있으며 순간적인 디피뽕에 취할수있음


6. 콩쿨과 맞추기가 뭔가 애매함

다들 아시다시피 비8연탄은 그렇다치고 화련장은 콩쿨에 맞추는게 당연히 디피가 잘나옴

근데 콩쿨을 맞추자니 화련장을 못쓰고 그럼 염룡파 쿨감이 아까워서 염룡파도 안쓰는 상황이 발생함

당연히 이러면 화염증가랑 화상 못받아서 디피 떨어짐

근데 그렇다고 그냥 냅다 화련장 갈기기엔 노치명뜨면 뎀지가 거시기함

진만이라 8초인데 각만이하 5초콩은 더욱 이 현상이 심화될것으로 예상




결론
1. 디피 오름
2. 딜싸이클 꼬임
3. 화련장 즉시시전옵같은거 안넣어주면 진목은 반쪽짜리 신공패에 불과함(충파로 인해 염포 1타수 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