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부터

1. 짐칸1칸+
2. 뒤집기기능(산내려올때 걍 막내려와도됨 뒤집으면되서)
3. 차체가 무거워서인지 급경사타도 기존 밭으로는 한번씩 좌우로 휙휙돌아서 지그재그로 내려와야했는데 무거워서 그냥 방향조절이 됨
4. ucc칸이 2칸비어있는거봐서 향후 악보같은게 들어갈수있을듯
5. 4인승이기때문에 투컴이상의 무역러면 최소4~7개 등짐 적재가능
6. 이속높을때 드리프트가 거의안됨 그냥 코너링이 매우깔끔함 그래서 꺽을때 정말 잘꺽임(드리프트 즐기는사람에겐 단점)
7. 간지


그럼 단점

1.파괴시 복구비용2배
2.속도면에서 밭으로5호와 차이없음(다만 코너링 드리프트 안정화로인해 감속을 안해도되는점은 있음)
3.차체가 좌우가 넓어서 기존 밭사이사이를 지나가는게 밭으로보다 더 힘듬
4.일부무역루트 난이도가 급상승해짐

4번이 중요한데 동대륙이라 매사냥 고숲 산타는게 난이도가 너무상승해버림 차체가 좌우가 커진만큼 타던폭이 좁게 올라가는 루트가 빡셈 나만느낀게아니라 볼프강타는분들 이앞에서 줄서있음 밭으로는 바로올라가는데
4번으로 미루어보아 산타는게 조금 빡센구간은 지금 볼프강으로 타기 더 힘들수도있음 

무역러입장에서 정리해봄 고민되는분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