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영화관에서 애니메이션을 봐서..굉장히 신선했습니다! 아침에 봐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조금 신기한게 여성분들도 와서 보시더군요.음 사실 혼모노에 대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이 없었습니다. (역시 금모자 좋아하는 분들은 매너가 있네요!?) 영화 내용은 대체적으로 저는 만족했습니다. 중간중간에 지루하지 않게 금모자의 특유의 유머가 나와서 보기 좋았습니다ㅋㅋㅋ모두 귀엽고 순수해서 좋았네요 ㅋㅋㅋ금모자를 다시 재탕해야겠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많이 고민했습니다. 아 특전을 받아야될까..알바생이 이상하게 쳐다보지 않을까..이런 생각을 했죠. 소아 특전은 카운터가 아니라 따로 주는곳이 있는데 금모자는 없어서..ㅜㅜ 동생은 저에게 그냥 집 가자고 공개처형당하고 싶냐고 말했죠.ㅋㅋㅋㅋㅋ처음으로 애니메이션 특전을 받는거라서 매우 힘들더군요. 하지만..!지금 여기서 물러서면 왠지 나중에 후회 할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혼자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금..금빛 모자이크 특..특전 주세요. 그 한마디가 입에서 나오기가 정말 힘들더군요..ㅋㅋㅋ..ㅜㅜ..웃으면서 예의바르게 여성 알바생분에게 여기서 특전 받을수있냐고 물어보니까 모르는거 같아서, 남성 알바생분이 표를 달라고 하고 표를 보시더니 아..라고 하고 잠시후 금모자 굿즈들을 가지고 오시더군요.. 큭...윽..그래서 아야야하고 카렌을 가지고 갔습니다.
여성 알바생분이 당황 하시는거 같더라구요..그래도 경멸하는 눈빛은 아니어서 다행이였습니다.(꾸미고 가길 잘한거 같습니다>_<☆) 그래도 모에하고 키랏☆한 특전은 정말 받기 어려운거 같습니다. 태연한척 하느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멀리서 쳐다보는 동생은 제가 굿즈를 가지고 온 모습을 보고 놀라며 저를 존경한다고 하네요.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굿즈를 받았냐고, 받은 굿즈를 다 가지라고 하네요.ㅋㅋㅋ 다음에도 부탁한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참..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그래도 후회 없이 보내서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여러분 금빛 모자이크 꼭 보세욧 특전도 꼭 받으세욧!재밌습니다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