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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저번주 서버다운에 대한 라코의 답변.

컨트롤씨 컨트롤브이한게 사과할 생각도 없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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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오늘 공정위에 넣은 민원.

개인정보만 가렸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얼마 전 블리자드가 불량한 서버관리로 인해 공정위로부터 800만원 벌금과 환불명령을 받은 사례가 있습니다. 유저들의 항의를 무시하다 행정기관이 움직이고 나서야 조치를 취하기 시작한 것이죠.
라이엇 코리아가 인기를 끌기 시작하니 아주 좋은 것만 배우고 있네요.
우리나라에서 덩치가 좀 있다 싶은 기업들은 소비자를 호구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무슨 일이 터져도 ‘내가 뭘 할 수 있겠어.’같은 식으로 가만히 있기 때문이지요.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국내 정상급 인기를 가지고 있는 온라인 게임의 서버가 주말마다 터진다는 건 어떻게 옹호 가능한 상황이 아닙니다. 심지어 서버 추가 구입이라는 확실한 해결책이 있는데도 불과하고 소비자의 항의를 무시하는 건 소비자 우롱으로 처벌받아야 마땅합니다.

 

기업의 서비스에 문제가 생겼을 때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서 소비자가 할 수 있는 일은 첫 번째로 건전한 피드백입니다. 기업이 이것을 거부했을 때 두 번째로 택해야 하는 것이 적절한 압박입니다.
최근 라이엇 코리아가 저질 서비스와 거짓말로 첫 번째 방법을 거부하겠다는 단단한 의사표시를 했으니 어쩔 수 없이 다음 방법을 택할 수밖에 없군요.
잔머리 좀 작작 굴리고 서버를 추가 구입하거나, 아니면 서버불량에 따른 제대로 된 보상을 하거나... 라이엇에 바라는 건 주말에 즐겁게 게임하는 것뿐인데 그거 하나를 못 지켜주니 할 말이 없네요.


다 큰 어른이 하는 일인데 말이 안통하면 매를 맞아야죠.

 

시간 남으시면 속태우면서 이런데다 욕만 하지 마시고 민원을 넣으세요. 이런게 쌓이고 쌓여서 처벌이 됩니다.

 

 

 

 

 

ps. 다른 커뮤니티로 퍼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라코 태도좀 때려잡고 싶어요.

ps. 좀 전에 실유게에 같은 골자의 글을 올렸었는데 삭제당하더군요. 롤인벤은 라코를 옹호하고 있는가?